파판14 창천 이슈가르드 현대au 오프레 보고 싶다.

창천의 이슈가르드 스포일러 포함된 썰

열람 주의!

파판14 오프레 보고 싶다.

오르슈팡이 빛전 근육 칭찬하는 대사 날리며 아주 좋아! 아주 좋아! 하면 빛전이 정색하는 장면 촬영하는 거면 좋겠어.

 

슈팡: 아주 좋아! 아주... 아주 좋... 큽...

빛전: <카메라 등지고 있다고 슈팡이한테 이상한 표정 짓고 있음

슈팡: 아주... 커흡, 아, 선배님 왜 그러세요~!

빛전: ㅋㅋㅋㅋㅋ (이상한 표정 유지 중)

감독: 다시 갑니다 ㅋㅋㅋㅋ (저 이상한 표정 다른 카메라로 열심히 찍고 있음ㅋ 벌써 비하인드샷 건짐)

 

빛전 배우랑 슈팡이랑 사이 좋으면 좋겠음.

슈팡이 모델 출신이고 빛전 배우는 아역배우 출신이면 좋겠고. 이슈팀 교황청 촬영한 날 제피랭이 한숨 쉬며 폰 들고 슬그머니 찾아와서 선배님들 같이 사진 좀 찍어주심 안 될까요 해야 함.

후폭풍이 두려움. 오늘 촬영분 방송 나가면 난리 날 것 같아.

그래서 슈팡이랑 빛전이랑 셋이 찰싹 붙어서 사진 찍는 제피랭. (특: 아이돌 출신 신인배우)

나중에 올릴 [저 선배님들하고 친해요ㅠㅠ] < 용 사진ㅋㅋㅋ

빛전 한술 더 떠 제피랭 볼 깨물어 주기까지 함. 비게퍼 등 이 바닥 생리 잘 아는 아역배우 출신 빛전ㅋㅋㅋ

문제는 비게퍼 뜻을 비지니스 게이 퍼포먼스가 아니라 비지니스 게이 퍼레이드로 알고 있다는 거지만, 뭐 그게 그거지.

슈팡이 교황청 마지막 촬영씬 끝나고 문제의 그 분장상태로 제피랭이랑 셀카 찍어줌. 제피랭 배우는 이거 괜찮은 거냐며 오열함ㅋㅋㅋ

알피노랑 알리제는 원래 키즈 모델 출신인데 너무 귀여워서 촬영장에서 겁나 사랑받으며 지내겠지.

근데 애들 하루가 다르게 쑥쑥 커서 같은 옷인데도 두 달 후엔 막 소매 기장 달라져 있고 그래서 감탄하는 의상 담당자들.

역시 애들은 빨리 큰다며. 쌍둥이들이 빛전 선배님 너무 좋아해서 매번 형, 오빠 하면서 따라다니는데 빛전 그럴 때마다 정정해줌.

형, 오빠 아니다, 삼촌이다. 삼촌이라고 불러.

그래도 그냥 형 오빠 하는 쌍둥이들.

알리제가 sns에 빛전 오빠랑 파르페 먹으러 왔어! 코멘트랑 셋이 찍은 사진 올리면 빛전 댓글로 '삼촌이 많이 벌어서 또 사줄게' 꼬박꼬박 닮

 

교황이랑 아이메리크랑 둘이 어깨동무하고 회식하는 사진 유출되는 것도 웃기겠다.

유출이라기보단 일부러 흘린 건데 둘이 사이 겁나 좋음.

아이메리크가 막 고기도 구워드리고 교황님 쌈도 직접 싸드림.

그리고 술 따를 때 괜히 비장한 표정 지어 보여서 회식 참여한 배우들이랑 스탭들 다 빵 터짐.

에스티니앙은 인터뷰에서 진짜 오징어 좋아하냐는 질문 받았을 때 실제로 오징어 제일 좋아하고, 대사엔 없고 애드립이었는데 감독님이 잘 살려주셔서 캐릭터 설정에 나중에 추가됐다고 함.

빛전이랑 오르슈팡이랑 또 다른 모델 출신 배우 에스티니앙 셋이 친해서 낚시 다니는 것도 웃기겠다.

셋이 캠 켜두고 낚시하며 조곤조곤 대화하는데 흐름이 좀 이상해.

 

슈팡이: 선배님들, 저 담주에 여행갑니다.

에스냥: 길게 가겠네? 이제 백수잖아. (교황청 촬영 끝난 후 시즌간 휴식기간)

빛전: ㅋ

슈팡이: 아 나중에 저 또 나온다고요!

에스냥: 어 그러겠지. 근데 촬영 겹치나?

빛전: 안 겹칠걸?ㅋ

슈팡이: 힝...

 

슈팡이 백수 기념으로 오늘 내가 쏜다. 돈 아껴라. 농담하는 빛전이랑 또 그거 낼름 받아먹는 슈팡이.

선배님 감사합니다. 선배님 은혜가 저 바다와 같습니다. 꾸벅했는데 막상 메뉴는 에스냥이 좋아하는 오징어 코스요리임.

하지만 맛있는 거라면 뭔들 다 잘 먹어서 마냥 좋은 슈팡이도 보고 싶다.

 

연말 시상식에서 커플상 타는 슈팡이랑 빛전 보고 싶다.

파판: 창천의 이슈가르드 시즌 두 사람의 활약 어쩌고저쩌고하면서 명장면 뒤에 막 나오고, 슈팡이는 이런 큰 시상식에서 처음 받는 상이 커플상일 줄 몰랐다고 얼떨떨한 소감 발표해 옆에서 빛전 톰크루즈처럼 배 잡고 고개 젖히고 꺽꺽꺽 웃음

 

나중에 창천의 이슈가르드 시즌 끝나고 막방 끝난후 제피랭 sns에 그날 선배님들이랑 찍은 사진 겁나 올림. 이러려고 그날 찍어둔 사진이 있지! 하며 우리 사이 좋아용st 사진들 열심히 올림.

많이 배우고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나중에 오르슈팡이랑 빛전이랑 아이메리크랑 에스냥이랑 다 같이 커피차에서 커피 받아 셀카 찍은 것도 올림 (제피랭 팬이 보내준 커피차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