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구독자 50명 기념 Q&A 안내

김칫국 한 그릇

독자 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작가 여자입니다.

채널에 글을 올린 지 한 달도 채 남짓 되지 않았는데 벌써 구독자가 40명이 넘었네요.

개인적으로 보고싶은 성인물을 찾기 어려워서 혼자 자기 만족으로 쓰기 시작한 게 벌써 포스트가 30개가 넘었습니다. 한 편 당 2천 자를 목표로 쓰기 때문에 벌써 6만 자가 훌쩍 넘었겠군요.

앞으로 가야 할 길이 멀긴 합니다만 혹시라도 제게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구독자 50명을 넘은 시점에 답변하는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사람이다 보니 글에 대한 피드백이나 감상이 궁금해지기는 하더군요. 눌러주시는 좋아요와 귀중한 댓글도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글을 쓰는 입장에서는 독자 분들이 주시는 작은 반응에도 기뻐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질문은 제 개인적인 질문도 괜찮고, 작품에 대한 질문도 좋습니다. 제 익명성을 위협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대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질문이 없다면 제가 스스로 만들어서 올릴 예정이니 댓글이 없다고 너무 마음 아파하지는 마세요.

늘 감상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작가 여자 드림.

카테고리
#기타

댓글 1


  • 고정 댓글

    여자 창작자

    여기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nxl.me/erpse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