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성향/드림 목록
은혼 드림 by 유카
126
0
0
은혼 드림을 하고 있습니다! 은혼 외 다드림 계정(@yuca_dream) 계정도 있으며 편하게 팔로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메인 드림은 아부토 부부드림이며 비이입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긴토키 드림은 온리이나 1T1D 배려는 해주시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마찬가지로 따로 언질이 없을 경우 배려하지 않습니다.
직멘 배려만 부탁드립니다.
1T1D 배려가 필요하신 경우 말씀해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오너는 성인 입니다.
드관 짜는 것 매우 좋아합니다! 편하게 말 걸어주세요!
드친소의 경우 잘 아는 장르가 아니라도 들어본 장르까지는 찾아뵙고 있습니다. 다만 전혀 모르는 장르의 경우에는 찾아가지 않고 있습니다.
NG
긴토키 드림의 경우 겹드 받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연인드림이 아닌 경우에는 받고 있습니다.
| 드림 리스트 - 언급 순 입니다.
아부토X티나 (섹파>부부드림)(삼젯AU 연인)
카구라X티나 (우정드림)
#아부티나 # 카구티나 #반이입 #오픈
곤도 이사오×카미시로 카호(연인드림)
카츠라 코타로×카미시로 카호(우정드림)
#곤도카호 #카츠카호 #비이입 #오픈
야마자키×하루카와 미우(유사약혼드림)(소꿉친구)
#자키미우 #비이입 #오픈
사카타 긴토키X유즈하라 레이나 (연인>부부드림)
#긴이나 #비이입 #온리
무츠×무네 (쌍둥이드림)
사카모토 타츠마×무츠×무네 (우정드림)
#무츠무네 #타무무 #비이입 #오픈
쿠리코×호시즈 린 (우정드림)
야마자키×호시죠 린 (의남매드림)
#쿠리린 # 야마호시 #비이입 #오픈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
미타님
2개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