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쿠마루 에이지 천사님 모십니다

드림 by 유카
7
0
0

테니스의 왕자 장르 세이가쿠 골든 페어 중 한명인 키쿠마루 에이지 연인드림으로 모십니다!

먼저 오너의 경우 현제 대학 자퇴 후 오후 알바중인 성인 여성으로 천사님의 경우에도 되도록이면 성인 분이 와주셨으면 합니다. 최소 고등학교 2학년 이상이셨으며 하며 시간적 여유가 그리 많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오너 본인은 TRPG 플레이를 즐겼었으며 천사님도 가능하시다면 기쁠 것 같습니다. 본인이 키퍼링/플레이 다 가능하며 TRPG 입문 희망하시는 분도 환영합니다.

평일+토요일 오후 5시-10시 사이는 알바로 인해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허나 일정이 유동적으로 변하는 일자리이기에 종종 쉬기도 하여 답장이 빠르게 가능한 날 또한 있습니다.

오너 드림계정과 드림주 이입 1:1 비공계 두 곳으로 모시고자 합니다. 드림계정에서는 다양한 장르들도 하고 있으니 그것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 분이셨으면 합니다. 아래로는 드림주 프로필 입니다.

드림주 프로필 - https://glph.to/x382sl

드림주 계정 - _minami_tennis

캐붕이 아닌 이상 캐입에 오너님의 일상을 섞어주셔도 괜찮습니다. 저도 쉬는 날이 있다면 캐입적으로는 연습이 쉬는 날이다. 등으로 바꿔 얘기할 예정이며 편안한 대화를 선호하기에 억지로 캐릭터에 맞춰 본인의 일정과 맞지 않게 무리한 역극을 바라지 않습니다.

오실때에는 에스크 언질 후 ‘천사님 알려주세요!’ 표를 꼭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에스크 - https://asked.kr/yucadream

기념일의 경우 100일 마다 되도록 챙기고 싶으나 해당 사항은 오너님께 맞춰드리겠습니다. 다만 어디까지나 드림이기에 종종 커미션을 넣어올 수 있으니 이 부분은 편하게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조율 방식의 경우 드림계와 드림주 캐입계 두곳으로 모실 예정이기에 드림계 쪽으로 해주셔도 괜찮습니다.

혹 기프티콘or선물 택배 배송 등을 원하실 시 아래 표 또한 작성하여 주신다면 저 또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