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미나미 유이

테니스의 왕자 키쿠마루 에이지 연인드림(비이입/온리)

드림 by 유카
7
0
0

개요

"에이짱~! 우승 축하해!“

이름 | 미나미 유이(南 結衣)

나이 | 15세

생일 | 2월 27일

키.체중 | 156cm/47kg

가족 | 엄마, 아빠

소속 | 세이슌 중학교 3학년 6반 17번 / 밴드부 기타&메인보컬, 부장


외형

앞머리는 5:5 가르마로 갈라진 에이지와 닮은 스타일이다. 개나리 색상의 머리는 살짝 웨이브를 가진 반곱슬로 옆머리는 양 볼을 덮어 얼굴이 작아보인다. 숏컷이라기에는 살짝 길고, 단발이라기엔 짧은 헤어 스타일로 활발해 보이는 스타일을 하고 있다. 눈꼬리가 아래로 내려간 강아지상 눈매로 영롱한 녹색 눈동자를 지녔다. 늘 밝은 미소를 지어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https://picrew.me/image_maker/364109

중학교 2학년때 짧은 숏컷으로 잘라 기르는 중으로 성인이 되었을땐 보는 이의 시점으로 살짝 왼쪽으로 치우쳐진 땋은머리를 하였다. 이때 머리를 묶은 녹색 리본은 에이지에게 선물 받을 것이라고 한다.


성격

쾌할&명량. 짧게 설명하여 그렇게 부를 수 있는 활발한 성격이다. 언제나 밝은 미소를 짓고 누구에게나 거리낌 없이 다가가 말을 거는 성격으로 라이브 하우스에 다른 밴드의 공연을 보는 목적으로 놀러가는 것이라거나 축제와 같이 사람이 많고 떠들석한 곳에 놀러가는 것을 좋아한다. 가만히 앉아있기엔 몸이 근질근질 거린다고 하나 좋아하는 것에 집중할때 만큼은 한 자리에 머물로서 무표정한 표정을 짓기도 하는 진지한 모습도 보인다. 정의로운 성격으로 나쁘게 말하면 오지랍이 심한 편이라 자신과 상관없는 사람이라고 하여도 부당한 대우를 받는 사람이 있다 싶으면 직접 나서곤 한다. 그로인해 주변에서 욕먹는 경우도 종종 있으나 그 말에 상처받지 않고 자신의 신념에 따라 여러 사람을 돕고 있다. 이러한 성격에 비해 생각보다 외로움이 많은 편으로 음악 작업을 하거나 게임을 하는 등 한가지 일에 집중하지 못할때는 친구들을 불러 함께 놀곤 한다.

의외로 겁이 많은 편이기에 큰 소리에 잘 놀라곤 한다. 이로인해 친구들이 자주 놀리는 것으로 보이며 공포 영화나 공포 게임은 가까이도 안 가려고 한다. 이로인해 어두운 장소도 싫어하는 편이다.


취미

음악을 좋아하다보니 리듬게임 역시 좋아하고 있다. 집에서 시간이 날때 대부분의 시간을 리듬게임을 하고 있다고 봐도 될 정도이다. 음악을 매우 좋아하여 집에서 작곡을 하는 일도 잦고 동아리 시간이 아니더라도 친구들과 모여서 기타 연습을 하곤 하며 라이브 하우스에 돌아다니며 공연을 자주 하는 편이다.


특기

절대 음감이다. 한번 들은 것만으로도 똑같이 연주하는 것이 가능하며 악보로 옮겨 적는 것 또한 가능하다. 또한 어릴때부터 기타를 배워서 특기라고 할만큼 잘하는 편이다.


주변인물

키쿠마루 에이지 - 유이의 남자친구. 1학년때 같은반으로 옆자리라 친해졌다. 친해지고 보니 집이 근처라 하교는 물론 등교까지 종종 함께하게 되었다. 물론 테니스부 아침 연습이 있을땐 따로 등교한다. 자주 놀다보니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2학년이 된 이후 에이지의 고백으로 사귀기 시작하였다. 2학년 무렵부터 부활동이 바빠 등하교를 함께하는 일은 적어졌지만 에이지에게 한번씩 테니스를 배우며 쉬는 날에 함께 데이트를 하곤 한다.

후지 슈스케 - 같은반 친구이자 에이지의 동아리 친구이기에 쉽게 친해질 수 있었다. 1, 2학년 시점에도 인사를 하며 유이가 테니스부에 찾아갔을때 가장 대화를 많이 한 상대이기도 하다.

오오이시 슈이치로 - 에이지의 복식 파트너. 에이지가 오오이시를 의지하고, 둘이 잘 통한다는 점에서 꽤 질투하고 있는 상대로 오오이시는 유이와 친해지고 싶은 모양이지만 그리 친해지진 못하고서 3학년이 되었다.

테즈카 쿠니미츠 -

카와무라 타카시 -

이누이 사다하루 -

모모시로 타케시 -

카이도 카오루 -

에치젠 료마 -


기타(TMI)

  1. 경음악부 부장이자 기타와 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2. 별일이 없다면 테니스부 랭킹전이나 대회때 키쿠마루의 경기는 항상 응원하러 간다.

  3. MBTI - ENFJ

  4. 별자리 : 물고기자리

  5. 탄생화 : 아라비아의 별

  6. 탄생석 : 자수정

  7. 공부를 좋아하진 않지만 수학은 좋아하는 편이라 점수가 높은 편이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H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