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공통 공지

커미션 by 유지
4
0
0

[공지]

-그림의 저작권은 유지에게 있습니다. 허가 없이 업로드, 가공, 도용, 인쇄, 상업적 이용, 악의적 이용을 금합니다.

-그림 업로드 시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Ai 학습을 위한 관련 업로드, 이용을 일체 금합니다.

-포트폴리오, SNS, 블로그 등에 올려질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를 포함한 모든 공개를 원치 않을 시에는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비공개시 추가금 10,000원입니다. (일정한 날짜 후 공개 가능일 경우에는 추가금이 붙지 않습니다.)

-제작자의 사정으로 인해 최대 기간 이상으로 지체되거나 중지시에는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작업]

-기본 1000x1000픽셀(300dpi)로 작업합니다.

-19금은 불가합니다.

-완성 이후 컨펌은 한 번까지 가능합니다. 이후로는 추가금이 붙을 수 있습니다.

-제작 기간은 최대 15일입니다. 24시간 이내에 완성 요청시 가능하나 추가금(5,000원)이 붙습니다. (제작 기간은 컨펌 기간을 제외한 시간입니다.) 제작 시간 시작은 입금이 된 시간입니다.

-러프 도중 환불 요청시 50% 환불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는 불가합니다.

-옷이 복잡할 시에는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하얀색 배경을 기본으로 합니다. 단색의 배경 요청가능합니다(추가금X). 투명배경화(PNG) 원하실 시엔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구체적 배경 불가합니다.

-인쇄용, 굿즈용, 정확한 사이즈, 해상도 등 요청시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굿즈는 개인소장용, 선물용만 가능합니다(상업용X). 저는 그림만 전달하고, 주문을 넣지 않습니다.

-인외, 특정 장르(헤Eㅏ리아, 원sin)의 캐릭터는 작업하지 않습니다.

-기본 흰배경(원하시면 PNG 배경투명화로 전달해드려요.)입니다.


[작업 순서]

신청 → 입금 확인 → 러프(컨펌) → 채색(컨펌) > 완성(전달)


[추가 금액]

-24시간 이내 마감 요청시(컨펌 시간 미포함): 추가금 5,000원

-비공개 요청시: 추가금 5,000원

-복잡한 의상, 패턴, 장신구 등 요청시 추가금이 붙습니다. 복잡한 정도에 따라 추가금이 달라집니다.

-컨펌 2회 이상 요청시: 컨펌의 정도에 따라 추가금이 달라집니다.


[연락]

https://open.kakao.com/o/sdjRhNaf 오픈카톡

applecidersby@gmail.com 메일

오픈카톡이 가장 빠릅니다.


[신청 양식]

닉네임/입금자명:

신청 타입:

캐릭터 자료: (표정, 상황, 시선 등 포함)

기타사항: (위 이외 요청하시고 싶으신 게 있으시면 적어주세요.)(예: 배경, 비공개 요청 등)

이메일: (완성된 그림을 보내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