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2

메인 캐릭터 소개(2)

Day2(데이즈)

HAMA최대의 매머드 고교남자 낮반 「Day2(데이즈)」


인기있어져서,

달에서 술래잡기하는거야!

365LDK의 대박 큰 마이 홈을

달 표면에 부딪혀서 말야!

HAMA 5구청장

이소타케 아쿠타 (CV. 우치다 슈이치)

은하적 영화감독을 노리는, 포지티브 남자고교생.

바보면서, 어떤 핀치에도 동요하지 않고 타개하는 강함을 가진다.

어화둥둥 꿈꾸는 감언에 휘둘리는 경향.

공상의 세계는……

내 갈빗대, 야.

HAMA 6구청장

키누가와 키로쿠 (CV. 사토 유고)

아날로그 화구를 각별히 사랑하고 있는 과묵한 그림 그리는 청년.

커뮤니케이션이 서툴러서, 수제 손가락 인영들이 유일한 파트너.

사람 눈이 없는 곳에서는, 항상 몰래 그들에게 말 걸고 있다.

……저기, 알고 있나요?

당신이 제게 있어서의

G.O.A.T야.

HAMA 7구청장

나나메기 나나키 (CV. 오오츠카 타케오)

학원 굴지의 인기남이지만, 주위와 거리를 유지하는 달관계 보이.

실은 극도로 금사빠 성격으로, 하는 건 보답받지 못하는 사랑뿐.

토종 음악 일가에 태어나, 익명 아티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나도 너도 물러날 수 없다면,

싸워서 정할 수밖에 없어.

HAMA 8구청장

카구야 무네우지 (CV. 토시키 쿠마가이)

우주 헬멧을 쓰고 지내는, 불가사의계 부학생회장.

양가 아들답게 무사같은 성격으로, 『나리』라는 별명이 붙여져 있다.

중성적인 미형으로, 앞질러 참수라고 하는 과격한 팬클럽이 존재한다.

태평하게 나이만

먹어 온 당신하고는,

인생의 농후함이 달라서.

HAMA 9구청장

쿠라마 우시오 (CV. 도지마 하야토)

어른이라도 혀를 내두르는 전방위 디스의, 미움받는 계의 남자고교생.

그 매운 성격관ㄴ 반대로, 만드는 초코 과자는 달고 일품이다.

소꿉친구인 8구의 무네우지에게는 마음을 허락한다.

어느 장르의 강화 오타쿠.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