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하커 천희월 공프

#동빛고_출석부

[SMILEY]

“여러분의 아이돌 천희월이에요! 반갑죠?"

이름

천희월

나이

19

성별

XX

키/몸무게

170/표준 -8

외관

지인 커미션/댓글 첨부

옷은 완전히 사복입니다. 어디서도 교복의 흔적을 찾을 수 없습니다.

파이아이로 보라색과 파란색이 섞여있습니다.

성격

특이한

그녀와 대화를 하다보면 굉장히 특이한 성격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녀에게 평범한 질문을 해도 특이한 답이 나올 수 있고요.

친절한/매너 있는

그녀의 행동을 보면 의도하지 않아도 매너가 몸에 베여 있고 누구에게나 친절한걸 볼 수 있습니다. 그 누구에게도 편견을 가지지 않으며 이 때문인지 누구에게나 친절하게 대합니다.

친화력이 좋은

그녀와 대화를 하다보면 어렵지 않게 친해질 수 있습니다. 덕분에 연예계에서도 친하지 않은 사람들은 얼마 없다고 합니다. 또한 학교에서도 아이돌이라는 신분에도 불구하고 친한 친구들이 많다고 한네요.

애교가 많은

그녀의 영상을 몇개만 봐도 알 수 있겠지만 그녀는 다른 사람들에 비해 애교가 많은 편입니다. 대부분 자각은 하지 못하지만 생활애교가 묻어난다고 그녀의 주변 사람들은 말하네요. 또한 처음보는 사이에는 부담스러울까 자제하는 편이지만 한번 친해지면 어느순간 애교가 은근히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공과 사를 구분하는

아무리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친화력이 좋다고 해도 공과 사는 구분합니다. 아무리 친한 사람이 있어도 공적인 자리에 있으면 선을 지킨다고 하네요.



스탯
근력:⚫⚫◯◯◯
민첩:⚫⚫⚫◯◯
체력:⚫⚫⚫⚫⚫
지능:⚫⚫⚫◯◯
행운:⚫◯◯◯◯

L/H

Like

사람들,스킨쉽,노래,춤

Hate

같은 말이 반복 되는 것,지루함,예의 없음,과하게 달달한 음식,사생

특징

이름

현재 사용하는 이름은 가명입니다. 그녀의 유명세와는 어울리지 않게 그녀의 개인정보는 그 누구도 알고 있지 않습니다. 대중 그 누구도 그녀의 본명은 알지 못합니다. 학교에서조차 천희월이라는 이름을 쓰고 있습니다.

Arista (아리스타)

약 3년전 화려하게 데뷔한 그룹입니다. 데뷔와 동시에 대상과 신인상 등 여러 상을 휩쓸고 다녔으니 화려하다는 말은 과언이 아닐겁니다. 멤버는 총 5명, 여자 3명과 남자 2명의 혼성 그룹입니다. 그녀는 그룹 내 막내이자 프로듀서를 맡고 있습니다. 프로듀싱 실력을 지니고 있으며 첫번째 앨범부터 현재까지 나온 모든 앨범은 그녀의 손에서 탄생했습니다.

가족관계

부모님,언니 하나,남동생 한명이 있습니다. 들어보면 그녀의 어머니가 미국분이라고 이여서 그녀 역시 어머니와 같은 자안과 푸른끼 도는 머리를 물려받았습니다. 언니는 성인이고 되었고 동생은 이제 고등학교 2학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생일은 2월 15일입니다

추위를 전혀 안탑니다.

그녀의 재능은 감히 천재적이라고 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그녀의 재능을 처음 발견한건 중학교 1학년,어린 나이에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에게 안기는걸 좋아합니다. 안기는것 뿐만 아니라 스킨쉽을 모두 좋아하는 편입니다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가끔 친구들에게 자기야~라는 호칭을 쓸때가 있습니다.


소지품

마이크

노트&펜

큰 가방(안에는 여러벌의 옷이 들어가 있다)

선관

-

-----------------------------------
오너란

오너 닉네임

ㅈㅇ

오너 나이

06

한 마디

잘 부탁드립니다!

중장문러로 갑자기 길이가 늘어나거나 줄을 수 있으나 편하신대로 해주세요! 맞춰주실 필요 없습니다!

수위표내 영구상해,살해 제외 조율 필요없습니다! 다만, 헷갈리시거나 불안하시다면 얼마든지 갠밴으로 와주세요!uu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