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두렵기 때문에 떠나지 못하는 거야.*

신청서 양식

제목 양식은 [이름/나이/성별/배우or스태프]로 통일해주시기 바랍니다.

외부 링크를 통한 접수만을 받습니다. 제출 전 링크 공유가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내용이 전부 포함되어 있다는 전제 하에 글꼴 및 배치 등의 양식 변경을 허용하나, 필수사항을 기타란에만 쓰는 것은 양식 오류로 간주됩니다.

안내 글씨를 전부 삭제한 이후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를 확인했을 시 오너계를 흰색(혹은 신청서 본문의 바탕색)으로 바꿔 주시길 바라며 흰색으로 변경이 불가할 경우 가장 옅은 회색으로 변경해 주세요.

그 외 궁금한 사항은 접수 및 질문 카카오톡 링크(https://open.kakao.com/o/s84YWHZf)로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 한마디 ”

합격/엔딩폼의 한마디 각각 다르게 설정 가능.

인장

이름폼이 예정되어 있으므로 가공이 불가한 사진 및 움짤 첨부 가능.

이름

가명 및 장난식 이름 불가.

나이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만 나이가 아닌 기존 나이 기입.

21세부터 65세까지 허용. 단, 21세의 경우 합류 시기를 2022년으로 한정.

배우/스태프

해당하는 것만 남기고 삭제.

구체적인 직업 혹은 배역을 단어로 기재 가능. 구체적 서술은 기타란에서 가능.


성격

키워드 5개 이상, 시나 구절 인용 시 출처 명시. 이외 서술 지양.

기타사항

생년월일, 스태프 업무 혹은 배역과 관련한 내용 필수.

공미포 1000자 제한. 기타란 최하단에 글자수 기입 필수.

 


비밀 설정

생략 가능.

본인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 혹은 혐오하는 기억을 작성해주세요.

차후 감염에 사용됩니다. 단어, 서술 등 방식 무관.

 

오너 계정

구독계 혹은 신청서 접수계 기입 금지. 반드시 본계로 접수.

ISBN 뒤 네 자리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aver?bid=22609321

 

본 커뮤니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식이 틀린 곳은 없는지 다시 확인해 주세요.

* 트루먼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