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뭘 본거지

커뮤 백업 by 제이
30
0
0

*이 모든 발언은 오너의 생각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저도 패션고자라 읽다가 읭? 싶은 부분이 많을텐데... 그냥 넘어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반적인 평가를 해주자면 전부 다 쓰레기같아. 저걸 돈주고 사는 사람이 있을줄이야. 의류수거함에 버려진걸 주워와서 조합해서 입어도 이것들 보다는 더 잘 입을 수 있겠어. 어떻게 사람이 딱 비호감인 패션들만 모아서 입을 수 있지? 

자 일단 첫번째. 어디 알바하러 가니? 편의점 조끼나 택배 배달 조끼같잖아. 아니다 이정도 색이면 딱 아버지들이 낚시하러 갈 때 입는 옷 수준일듯. 이런 패션을 어떻게 19살 남고생을 입을 생각을 했지? 그리고 청바지 뭐냐? 저 애매하게 찢어진 부분은. 차라리 입을거면 안찢어진걸 입든가!!!! 

두번째, 뭐냐 저 *같은 체크무늬 셔츠는? 저런건 공대생들도 윽 하면서 손절치겠다. 그리고 위에 셔츠만 입을거면 셔츠만 입든가!! 안에 면티는 뭔데?!!! 그리고 바지는 또 무슨 일이야!!! 다리랑 딱 밀착되어있는것 같잖아!! 불쾌해!! 색감은 또 뭔데? 차라리 검정색을 입든 네이비 색을 입든 좀 탁한 색을 고를것이지 왜 이도저도 아닌 색을 골랐지? 아, 혹시 모자랑 체크 색이랑 맞췄니? 왜? 구려. 그리고 신발은 뭐죠? 설마 슬리퍼에 양말 신은거니? 

세번째 스타일. 혹시 우리 덕훈이, 세상에 불만이 많니? 왜 불특정 다수에게 욕을 하고 다니는걸까? 그리고, 색감은 또 뭐지? 뭐랄까...많이들 입는 색이긴 한데 어린 애들이 더 자주 입을 것 같은 색이야. 그리고  색 조합이… 음, 말을 아낄게. 잘 생각해보도록 해. 바지는 뭐... 나름 괜찮네. 그나마 제일 나은듯. 근데 양말을 신어볼 생각은 안하는거니? 저기 굳이 맨살이 보여야할까 싶은데. 

마지막은...어디서부터 건드려야 하지? 딱 말하자면 패션 자체는 나쁘지 않아. 근데 이런 패션이 어울리는 사람이 있고 안어울리는 사람이 있잖아? 넌 안어울려. 일단 저런 패션을 소화할려면 얼굴이 ** 예쁘거나 잘생겨야 하거나 분위기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 뭔가 힙찔이가 어떻게든 힙하게 보일려고 아등바등하는 느낌이야. 근데 바지는 무슨 일이니? 사이즈 교환 안해도 돼? 모자, 중세시대 신사들이 쓸것 같아. 그리고 목걸이도 이상하고. 

아까도 말했지만, 굉장이 난해한 패션들이 많고, 이것보다 더 최악인 패션을 보긴 힘들듯. 괜찮은 옷들도 몇개 있으니깐 그거 잘 조합해서 입으면 평타는 칠 수 있을듯?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