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B 커미션

슬롯 현황 : ●○○ (슬롯 마감 시 ●) (24.03.07)

BBB by .
  • 공지사항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저(BBB, @BBB_cmsn)에게 있습니다. 공지 사항을 읽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비상식적인 수준의 무단 가공, 리터칭, 상업적 이용, AI학습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개인 소장 목적의 인쇄 등은 사전에 문의 주세요.

모든 작업물은 샘플로 사용될 수 있으며 비공개를 원한다면 사전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비공개 추가금은 없습니다.

작업 문의 및 신청서 전달 : https://open.kakao.com/o/suYadh0f

  • 작업 기간

최소 일주일, 최대 한 달을 작업 기간으로 잡습니다.

이때, 한 달이란 입금 확인 날을 기준으로 다음 달의 같은 날로 잡습니다.

(예시 : 12월 3일 신청 -> 작업 기간 1월 3일까지)

기한을 넘길 시 완성본 전달 + 전액 환불로 처리해 드립니다.

3일 이내의 빠른 마감은 어려우며, 특정 마감 일자를 원하시는 경우 상의 바랍니다.

일주일 이내 마감의 경우 추가금 5000원이 붙으며, 일정에 따라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작업 진행

러프 / 선화+밑색 단계에서 컨펌을 각각 1회씩 받습니다.

복잡한 소품, 장신구 등은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의상 오마카세는 받지 않습니다!

  • 타입 및 가격 안내
    해상도 300dpi로 작업합니다. 완성본 전달 시 배경투명화본, 흰 배경 추가본 두 가지를 드립니다.

    두상 - 30000원
    : 6~700px 이상으로 작업합니다. 쇄골~어깨 즈음까지 그립니다.

    반신 - 50000원
    : 가로 최소 1000px 이상으로 작업합니다. 허리~허벅지 사이까지 그립니다.

    전신 - 70000원
    : 가로 최소 1400px 이상으로 작업합니다.


신청서 양식

정보값이 많은 신청서를 선호합니다. 상세하게 작성해주실수록 작업에 도움이 됩니다!

구글 문서로 전달 시 이미지 자료의 다운로드 링크를 별도로 첨부해주세요.

  1. 신청 캐릭터 (외관, 성격, 의상, 바라는 구도 등등)

    반드시 그림 자료일 필요는 없으나, 글 자료만 전달 시 되도록 자세히 적어주시길 권장합니다.

    캐릭터 파악을 위한 자료라면 무엇이든 환영합니다!

  2. 신청 타입

    두상, 반신, 전신 등등...

  3. 배경 및 캔버스 사이즈(선택)

    배경은 기본적으로 흰색으로 깔아서 드립니다. 원하시는 색상이나 이미지가 있다면 첨부해주세요!

    단 이미지의 경우 저작권 프리 사진만 받습니다.

  4. 마감 날짜(선택)

  5. 기타 요청 사항

    파일 전송용 이메일 주소 등등...


샘플 (실 작업물)

아래로 갈수록 최신 샘플입니다.

(▲추가금, 오버퀄)


그림체 참고용 개인 작업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