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마비노기 장르의 *알터* 천사님을 모십니다

부제: 통모짜쿨연상미녀밀레시안과 요즘잘자핫동경보이의 그사세 사랑은 좋아하세요?

안녕하세요! 마비노기의 준비된 알터를 모시기 위해 준비된 모심글 입니다. 한번 둘러보시고 꽤 괜찮다 싶으시면 아래 마련된 오픈채팅으로 와주세요 ㅇ///ㅇ💙

🧊

  • 저는 류트에 살고있는 20대 초중반 성인여성이며, 마비노기를 작년 삼하인때 시작한 유저입니다.

  • 업데이트 직후 g26을 완료했고, 시간날 때마다 신의 기사단 챕터를 리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 알터밀레 온리드림러(맞짝사랑->썸->연인)이기 때문에 본 공계정에서는 언급이 거의 없지만, 또 모르죠! 천사님이 오신다면 자랑타래?라는 것도 써보고 싶어요. >ㅁ<,,

  • 이입드림이 아니기 때문에, 저는 그냥 지나가는 다난1, 혹은 밀레시안과 알터의 사랑을 바라고 있는 알반기사단 단원1로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 저는 다른 천사님이 계시지 않습니다.

  • 저는 마비계 외 본계(사담 및 타장르 언급 있는 비계), 썰계가 따로 있습니다. 천사님이 오시면 봇계를 따로 꾸릴 생각입니다! 역극도 해주셨음 해요.

  • 밀레시안 프로필이지만, 부족한 부분이 많아서 이런 느낌이구나~하고 느낌만 봐주세요! (pw 180175)

🍪

  • 천사님도 성인 여성이셨으면 좋겠어요. 나이대는 상관 없습니다.

  • 26 스토리 스포는 없지만, 적어도 아포칼립스를 끝내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 일주일에 적어도 세번은 들려주셨으면 좋겠지만, 조율 가능합니다. 정말 잘해드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저 한번 믿어보세요 ^ㅁ^!!

  • >알터 캐해석이 저와 많이 다르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 기본적으로 저는 밀레시안을 너무너무너무 동경하는 강아띠. 그렇지만 유순하지만은 않은 햇살 외유내강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번외로 아방방 울먹 밀레시안니임 ,, ㅜ.ㅜ 알터 가끔은 괜찮습니다 오히려 귀엽습니다. 메인스트림 내에서도 매우자주많이 우는 포트레이트가 나오니까요…그렇지만

    *얀데레 알터* 이건 정말 안됩니다. 물론 적당하고 가벼운 질투는 괜찮습니다. 북미 만우절 st의 얀데레 알터 캐해를 정말 좋아하지 않습니다… 멘헤라, 얀데레 이런 캐해를 좋아하신다면 방문을 고려해주세요. (g21의 별의** 스토리의 모습정도는 괜찮습니다.)

  • 천사님께서 알터와 저희 밀레를 좋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3

  • 맞춤법은 안않되돼 수준의 기본적인 것만 지켜주셔도 좋습니다. 저는 띄어쓰기가 약한 편이라 가끔 맞춤법 검사기를 사용하는 편입니다.

  • 2주정도를 텀으로(조율 가능!) 스토리 상 알터와의 첫만남부터의 서사를 함께 쌓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랜 인연이 되길 바라요.

  • 활동하실 계정은 만들어서 와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인장 또한 커미션을 맡기는 대로 드릴 예정입니다!

    여기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아래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시고, 컨택 역시 오픈채팅으로 와주시고 타래에 설문지?를 작성해주시고 와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3

    🎵 https://open.kakao.com/o/sh7FEzOe

    @hanya_in_LT

카테고리
#기타
페어
#HL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