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커미션 12,000원

1인~다인 가능

캣닢 by 잎새

900x643px, 300dpi, 흑백, 반 고정틀 커미션

■단순화

눈, 발 묘사가 거의 없고 생략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러프한 느낌이고 디테일이 전부 반영되지 않아요.

■마감 / 결제 / 추가금

신청한 인원 수에 따라 마감기간이 다르고, 기본 2인 단위로 1주씩 잡습니다(ex 8인 마감기간=4주).
만약 늦어질 것 같으면 미리 말씀드려요. 무통보로 마감 안지키면 걍 드림.

인당가격x신청인원수가 총 결제금이 되지만, 얼굴만 나온 포즈는 반값으로 칩니다.
귀, 꼬리(동물화)와 소품에는 추가금이 붙을 수 있습니다.

■사용 범위

재업 및 굿즈 제작 및 편집 자유. 보정과 변형도 자유이나 뭘 수정했는지 언급필수.
사용과 공유는 당사자들 내에서만(불특정 다수 공유X).

처음 업로드 시에만 출처 표기 한번 해주세요. 희망사항이고 커미션 표기 필수는 아님.
엽, 엽(@leaf4all) 편한 쪽으로.

■신청 시에는

엔간히 다 받으나 2.5/3D같은 경우는 2D화 한 이미지 자료 첨부가 필수입니다.
자료는 얼굴과 의상만 잘 보이면 충분.

여러 사유로 작업 불가 판단 시 거절 할 수 있음.

─필수 지정 요소─

1. 메뉴 5종, 포즈 8종 중 택 1

-메뉴와 각 캐릭터의 포즈를 골라주세요.
-포즈 좌우 방향, 배치는 제가 임의로 배정합니다. 요청이 있으면 반영해요.
-캐릭터의 표정은 요청이 없을 시 디폴트로 작업합니다.
눈매는 캐릭터 자료에 따르며, 그 외 표정 변경이나 홍조 등의 추가가 가능. 포즈는 변경 불가.

2.특정 포즈에 붙는 의성·의태어

-배불러(만족♡), 와구(덥석), 깜짝(띠-잉), 먹기싫엉+편식금지(쭈욱), 다인(시끌시끌)
-기본적으로 의성·의태어가 붙습니다(샘플 참고). 생략도 가능.
-포즈가 중복되는 경우(ex배불러+와구 조합) 가장 어울리는 1개만 반영합니다.

3.꼭 반영되었으면 하는 요소

-가 있다면 기입해주세요.(반드시 반영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안받아요

귀멸의 칼날, 체인소 맨, 주술회전, 최애의 아이, 원신 및 중국 장르 컨텐츠 전반 등등.
기타 공식에서 금전거래 불허한 장르 전부.

관련 책임 소재는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1, 2 / 3, 4 / 5, 6 포즈를 세트로 상정하고 있지만 7+8을 제외하고는 자유로운 조합이 가능합니다.

-요청이 없을 경우 양 측 편의를 위해 제시된 기본 표정과 포즈로 작업합니다.

-다인 최대 8인 상정이지만 중복 포즈여도 상관 없으면 꽉꽉 채운 8인 이상도 가능(예쁘진 않을 것 같네요).

-7+8조합은 몰래 뭐 주워먹다 걸렸을때 포즈로 보셔도 됩니다.

-4번 포즈(와구)는 반값.

아래로는 샘플

표정 변형, 문구 지정 예시 샘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