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롯토 커미션 13,000원

캣닢 by 잎새

■코롯토 사양 (뒷모습 추가 가능)

추가 비용은 x2고 신청시 미리 말씀해 주세요.

올댓 기준 정40mm 기준에 맞춤(칼선 3mm 포함). 300dpi.

실물 출력은 약 30mm쯤일 것으로 추정.

칼선 작업은 직접 하셔야 합니다.

■단순화

입 표현이 없고 생략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디테일이 전부 반영되지 않아요.

홍조 기본이에요. 빼달라고 하시면 빼드림.

■무컨펌

제가 누락, 실수한 경우엔 수정 가능.

■색 보정

보정이 들어가 색이 옅어집니다. 색에 예민하시면 신청 고려해주세요.

■마감 / 결제 / 추가금

양에 따라 다르고 단면 1체당 1주 잡습니다.

만약 늦어질 것 같으면 미리 말씀드려요. 무통보로 마감 안지키면 걍 드림.

외부적인 디테일이나 소품(모자, 지팡이, 무기, 날개 등) 추가에 따라 추가금 발생.

디테일 및 소품 추가금은 오백~천원 단위.

■사용 범위

재업 및 개인 소장용이라면 코롯토 외 굿즈 제작 및 편집 자유.

보정과 변형도 자유이나 뭘 수정했는지 언급필수.

사용과 공유는 당사자들 내에서만(불특정 다수 공유X).

처음 업로드 시에만 출처 표기 한번 해주세요. 희망사항이고 커미션 표기 필수는 아님.

엽, 엽(@leaf4all) 편한 쪽으로.

■신청 시에는

엔간히 다 받으나 2.5/3D같은 경우는 2D화 한 이미지 자료 첨부가 필수입니다.

자료는 얼굴과 의상만 잘 보이면 충분.

여러 사유로 작업 불가 판단 시 거절 할 수 있음.

■안받아요

귀멸의 칼날, 체인소 맨, 주술회전, 최애의 아이, 원신 및 중국 장르 컨텐츠 전반 등등.

기타 공식에서 금전거래 불허한 장르 전부.

관련 책임 소재는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기타 특수한 경우

같은 캐릭터로 의상 or 헤어만 바꾸고 싶을 경우 디테일에 따라 7천원 내외의 추가금만 받습니다.

둘 다 바꿀 경우엔 가격 동일.(단, 재신청 의사표시는 일주일 내로.)

특정 장르 동일 캐의 경우

되도록 한 번만 받으나 후순서의 신청자가 동의 한 경우에는 작업하며,

가능하면 의상을 다른 버전으로 하는것을 추천드리고,

고정틀에서 제작되는 동일캐이니만큼 같은 파츠가 활용될 수 있음을 선 신청자분도 감안해주세요.

이 경우 위의 할인 사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동물화

천원 추가 시 동물귀꼬리 달 수는 있는데 삼각 귀 동물 외에는 코롯토 사이즈 때문에 상담이 필요합니다.

앞면, 뒷면

이 정도 디테일까지는 추가금 발생X

이런 식의 형태가 추가되는(ex동물화, 모자, 지팡이, 무기, 날개 등)경우 추가금 발생O

실물 코롯토는 이런 느낌입니다.(친신님 슈슠님 제공. 사진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