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

(tmi)

시간대는 아돔교육 졸업 후에 있었던 일입니다.

하층에서 있었던 폭발사고를 다뤘구요..

사건 자체는 가벼운 조사만 받고 끝날 수도 있었는데

레인이 다친게 예르나의 트라우마(가족을 잃는 것)를 자극해버려서

예르나(이모)가 사건에 레인이 관련되어 있다는걸

돈으로 입막음 시켜서 사건을 지워버립니다.

사건 이후로 과보호가 심해져 하층에는 갈 수 없게 됩니다.

레인은 이모의 행동에서 의심을 가지기 시작하구요..(어떻게 입막음이 가능한가에 대한)

그래서 착한아이로 상층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을 하면서 조용히 지내다가..

어비스 관련 임무가 잦은 이모의 상황을 이용해 무통보 입대를 합니다.

이때도 예르나가 반대했지만 레인이 잘 설득하여.. 군생활을 이어가게 되었을거 같습니다~!

싱크홀도 지원 후 통보구요.. #두얼굴의 상병..

예르나는 레인이 여태 말 잘들어와서 이것에 대해 별 의문을 가지지 않았을거 같습니다.

오디세이아도 동행하는것에 믿음이 있기도 하고요.

레인이 3년째 상병에 머물러 있는 이유도 예르나의 입김이 조금은 있을거 같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