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잎 프로필

비망록 by 샐빛
2
0
0

이름: 연꽃잎

생일: 6월 21일

성별: 시스젠더 여성

신장: 174cm

혈액형: O형

하는 일: 연극영화과 재학 중

이미지컬러: 빨간색 (카드뮴 레드)

MBTI: ENTJ

🪷

 

한 마디로 고양이상 냉미녀. 쌍꺼풀이 진 눈매가 삭 올라가있어 고혹적으로 보인다. 관찰자 기준 오른쪽 눈 밑에 점이 콕 찍혀있다. 눈동자 색은 선명한 빨간색. 머리칼은 흑발에 굵게 웨이브가 졌으며 가슴까지 내려온다. 앞머리는 길러 넘겨 둥글고 매끈한 이마를 드러내었다.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졌다.

 

쿨하고 까칠하다. 냉정한 면도 있다. 그래도 소위 쿨데레라서, 그러니까 나름 다정한 면도 없잖아 있어서 완전히 매정하진 않다. 그러나 이런 면모는 자신에게 호의적인 사람과 자신과 친한 사람에게만 드러낸다.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가차없이 싸늘하게 대한다. 겉보기엔 감성적이어 보이지만 의외로 이성적인 면모를 강하게 가지고 있다. 충동에 의해 행동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다고. 강박적이진 않지만 자기 자신에 대해서는 완벽주의를 적용하고 있다. 때문에 의욕도 높고 노력도 많이 하는 성격.

 

좋아하는 것은 영화, 드라마, 뮤지컬, 연극, 건포도, 명품.

 

싫어하는 것은 잔소리, 자신과 성격이 비슷한 사람.

 

연극영화과를 전공하고 있다. 연출 쪽을 공부해서 자신의 연극을 무대 위에 세우는 게 꿈이라고 한다. 연출가가 될 목적으로 왔지만 뛰어난 외모와 연기력으로 가끔 무대에 서기도 한다는 듯.

 

흡연자이다. 주변 사람들에게 골초라고 불릴 정도로 애연가이지만 금연구역에서의 금연은 확실하게 지키고 소위 길빵(걸어다니면서 흡연)은 절대로 하지 않는다.

 

의외로 손윗사람들과 잘 지낸다. 손윗형제가 3명이나 되기 때문이다. 정작 본인의 이상형은 동갑이나 연하라고 한다.

 

4남매 중 막내로, 위로 언니 한 명과 오빠 둘이 있다. 그 때문인지 연상을 대하는 것에는 익숙하다.

 

드라마, 영화, 연극, 뮤지컬을 아주 좋아한다. 친해지고 싶으면 드라마, 영화, 연극, 뮤지컬에 대해 이야기하면 된다.

 

본인이 성질머리가 나쁜데 성질머리가 나쁜 사람을 보면 아주 싫어한다. 동족혐오와 '그래도 나는 저 정도까진 아니지'라는 우월의식(?) 때문.

 

요리를 못 하는 편은 아니지만 레시피가 없으면 아예 손을 못 댈 정도의 실력을 가졌다.

 

22세인 지금, 연극영화과를 전공하고 있다. 연출 쪽을 공부해서 자신의 연극을 무대 위에 세우는 게 꿈이라고 한다. 연출가가 될 목적으로 왔지만 뛰어난 외모와 연기력으로 가끔 무대에 서기도 한다는 듯. 학과 내의 입지는 집행부. 

 

17살부터 18살까지는 연극부 소속이었다. 이 때에도 연출을 담당하였으며, 가끔씩 연기자로서 무대에 서기도 했다. 그러다가 2학년 1학기 중반부터 성적 관리를 위해서 봉사활동부로 동아리를 옮겼다. 노는 것도 좋아하지만 공부에 대한 의욕이 강하기도 해서 수업시간과 수업시간 이외에 질문도 자주 했다. 학생들 사이에선 '싸가지는 없지만 예쁘게 생긴 구 연극부원' 으로 통했고, 교사들 사이에선 '안 그렇게 보이는데 성실한 학생' 으로 통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