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석 프로필

비망록 by 채명
2
0
0

이름: 금강석

생일: 8월 8일

성별: 시스젠더 남성

신장: 178cm

혈액형: AB형

하는 일: 문헌정보학과 대학생

이미지컬러: 초록색 (포레스트 그린)

MBTI: ISTJ

💧

5:5로 가른 흑발에 깊고 선명한 초록색 눈동자를 가졌다. 눈꼬리는 아주 살짝 내려갔다. 눈썹은 제법 짙은 편이다. 전체적으로 성실해보이는 온미남 스타일.

조산아로 태어나 어렸을 때 잔병치레를 많이 했다. 몸이 약한 탓에 건강하고 단단하게 자라라는 의미에서 부모님이 금강석이라 이름을 지어주었다.

지금은 건강하지만 어렸을 때 몸이 약했던 탓에 부모님이 관심을 많이 쏟아부었으며 이는 식습관, 행동 등의 관리로 이어졌다. 압박감이 들 정도로 강하게 통제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의 경고와 제재는 가한 느낌. 때문에 건강해진 지금도 과자, 패스트푸드 등의 음식은 잘 안 먹는다. 대신 어렸을 때 형이 나눠준 프링글스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지금도 프링글스는 좋아한다. 과자 중에서도 유일하게 찾아먹을 정도.

원리원칙을 중시하며 강직한 타입. 정의로운 면모도 있어서 부당함을 보고 결코 지나치지 않는다. 다만 흥분하기보다는 침착하면서도 강하게 나오는 편. 때문에 고지식한 면모도 존재한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