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온

일기

03.뉴진스!뉴진스!

평온 일기 by 평온
7
0
0

다른 날은 다 건너뛰어도 동의대 대학 축제는 못 빼먹디 일단 혼신의 연기로 하교하자마자 옷 갈아입고 가방 챙겨서 다시 내려옴. 그리고 버스를 탐. 다 대학생이라 너무너무너무 쫄렸엇음. 사람 진짜 많더라… 하지만 사랑으로 극복하고 야구장 도착. 근데 대기줄이 짱짱 길었음. 그래서 주저 앉아서 기다렸음. 휴대폰을 하니까 시간이 금방 갔음. 그리고 4시 40분경 입장! 디카 압수 당함. 외부인석 중에는 앞자리였음. 근데 혹시라도 뉴진스를 찍어줄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할까봐? 강제 도파민 디톡스를 했음! 계속 한 화늘만 보다가 정신병이 올거 같ㅏㅆ음. 발아파 미치는줄… 하늘을 꼬라보고 날아다니는 드론 보기는 너무 지루했음! 그리고 다리가 아파서 대학생분들 공연도 집중이 안되었음! 그리고 드드드드드디어 2시간 넘게 서있는데 뉴진스!! 가 나왔다! 하니가 인사하는게 너무 귀여웠다. …. 그리고 다니엘도 너무 이쁜말 해줘서 좋았다!!!!! 하니 머리는 너무 귀여웠고 민지 의상도 귀여웠다. 그리고 다니엘 금발!!! 최고!!! 다니 허리 너므 얇아…. 해린이도 진짜 예뻤었다… 옷도 개 예뻤음.

이건 디토 사진!! 제일 먼저 디토부터 춰줬다. 혜인이가 없어서 중간에 빈곳이 보여 슬펐다. 엔딩때 빈거.. … 그리고 노래 끝난 후에는 진행멘트!! 하고 그 다음은 버블검!! 근데 전주때 멤버들이 떠들어주는게 너무 귀여웠다!!!! 이게 뉴진스다 진짜. …

노래 끝난 후 멤버들이 인사 고맙다고도 해줬따. 근데 갑자기 마지막 노래라며 응원법을 알려줬다. 근데 그때 하니가 하우스윗을 한소절 불러주는데 목소리가 너무 예뻤다…. 진짜 듣고 소리지릂건 했고 실제로 했던듯. 하우 스윗은 안무가 진짜 대박!!!!이다!!!!! 왜 일기에는 동영상 첨부를 못하냐…. 그래서 이따가 유튜브 링크!!를 달 것이다. 내가 안 까먹으면. 근데 이제 간다고… 인사하는거야 20분인데… 진짜 슬펐는데 앵콜!!한다는것. 사회자분이질서를지키면뉴진스가나와줄거라고하셨음. 개 간절하게 불렀다 뉴진스…. 애들이 진짜 가는줄 알았냐면서 말해줌… 아니 진짜 가는줄 알았다거ㅡ…..🥲🥲🥲🥲 그리고 바로 ETA나오는데 ㄹㅇ,……… 너무 조았음 팜하니 소리질러!!할때 팜리스마 미쳤었음 ㄹㅇ 그리고 ETA 끝나고는 사진찍고 떠났음🥲🥲 부산대 갔겠지…

그리고 선미 무대도 한번 보고! 캠코더 챙기고 편의점에서 우유랑 삼김이랑 푸딩샀는데 푸딩 떨어트렷음………..슬펐어. 그리고 집오면서 동영상 다시 100번은 돌려본듯.

그리고 시간이 하나도 안 아까웠음 난 아이돌 기다리고 동인행사가고 이러는게 천성인가봐….. 다음에 또 보고싶다!!!!!!! 예뻤어!!!!!!! 궈여웠어!!!!!!! 너무 좋았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