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성향 및 드림 목록 정리

1. 드림 성향

극오픈 비이입 (저와 드림주를 동일 시 하지 말아주세요.)

다장르 다드림러

1T1D 배려 X

별도 드림계 X, 각 장르 계에서 각 장르의 드림을 얘기하는 타입

겹드림, 드림캐의 장르 내 CP 상관없이 다 보는 편이므로, 예민한 분들은 블락 부탁드립니다.

느린 교류, 마음도 소통으로 생각하며, 맞구독성 팔로우도 괜찮습니다.

이별은 블언블, 블락 중에 편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2. NG

* 아래에 해당하시는 분은 친분 등에 상관없이 저와 성향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블언블/블락합니다.

비구매 덕질 (* 원작 혹은 공식 미디어믹스를 아예 소비하지 않고 2차 창작/ㄴㅁㅇㅋ로만 덕질하는 행위)

겹드림 견제

심한 욕설, 섹트, 쿠션 없는 수위 연성, 미성년자의 R-18 덕질

장르 : ㄱㅁㅇ ㅋㄴ, ㅈㄱㅇ ㄱㅇ, ㄴㅇ ㅎㅇㄹ ㅇㅋㄷㅁㅇ, ㅇㅅ 등 (* 그냥 제가 못 봅니다. 지뢰 장르에 대한 질문엔 답 안 합니다.)

* 아래는 별 다른 악감정은 없으나 단순히 제가 못 보는 지뢰 요소로, 직멘만 아니면 괜찮습니다.

과한 호러 및 고어, 식인, NTR, 윤간, 수간, 모브왼 그 외 일부 자극적인 소재들

그 외에는 가끔씩 괜찮은 줄 알고 먹었다가 뱉기도 합니다…

3. 드림 목록

(장르 / 드림캐*드림주 / 드림 종류)

- 카게로우 프로젝트 / 카노 슈우야*시라키 이치카 / 동료→연인 드림

- 카게로우 프로젝트 / 키도 츠보미*스노하라 스미레 / 짝사랑 드림 (* 현재 언급 X)

- 영원한 7일의 도시 / 아슈*류시아 / 맞짝사랑 드림 (* 현재 언급 X)

- 앙상블 스타즈!! / 시라토리 아이라 / 맞짝사랑 드림

-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 아그네스 타키온*모로보시 아카네 / 우마무스메 및 트레이너 드림 (안 사귀는 CP)

4. 비고

라나애(@ranaae54/본계 및 일상계)

= 후나리(@Hunari_ES/앙스타계)

= 럥(@Ryaeng_815/카게프로계)

= 모로네(@@molone_UMA/우마무스메계)

전부 동일 인물입니다.

해당 계정에서 제 드림 얘기가 나온다면 도용 등이 아니라 당사자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