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간략하게 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파란색과 빨간색 볼드체로 강조한 부분만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기본 정보

채명 (ChaeMyeong)

성인 / 잡덕 / 글러

커뮤러(휴커 중) / 티알러(coc 룰북 소지 중)

트위터 팔로 관련

FUB 상호 자유 / 멘션 시 맞팔 / 이별은 블언블 or 블락

계정 성향

펜슬: 1차 및 자캐 위주 / 썰 및 설정 정리 / 아주 가끔 글 연성

트위터: 알티多 / 마음多 / 소비 / 구독 / 아무말대잔치 / 일상 / 앓이 / 탐라대화

주력 장르

자캐

1차 BL, GL, HL (소설, 만화, 게임, 영상, 오디오 등)

나츠메 우인장 (인생 장르 및 본진)

기동전사 건담 수성의 마녀

가비지 타임

스파이 패밀리

최애

앤캐, 관켸, 덕캐, 자캐, 오너캐

나츠메 타카시 (인생 최애)

미오리네 렘블랑

박병찬

포저 일가

선호 커플링 성향

BL / GL / HL / 논커플링 / 리버시블 / 올라운더

지뢰 (직멘 혹은 디엠 시 블락)

점프 스케어

시각적 고어 (텍스트 고어 및 충분한 고지 후 감상하는 고어는 견딜 수 있음)

각종 편파 (여캐편파, 글러편파, 존잘편파, 자컾편파 등)

타당한 맥락과 고찰 없이 묘사, 소비되는 각종 트리거 요소

퀴어베이팅

모든 사회적 혐오

기타 참고 사항

연성은 1차 위주로 하며, 쓰고 싶을 때 여유롭게 씁니다. 2차는 기본적으로 연성보다는 소비 위주로 얕고 넓게 덕질하는 편이며, 주력 장르에 적어놓은 작품들은 좀 더 깊게 파는 편입니다.

지뢰를 제외한 요소들은 웬만하면 뭐든지 수용 가능합니다. 탐라에 지뢰가 떠도 스루합니다. 다만 직멘이나 디엠으로 저에게 점프 스케어를 보내는 것엔 악의가 있다고 판단하여 친분 상관없이 블락 처리합니다.

알티≠동의입니다. 알티를 무조건 동의의 의미로 하지 않습니다. 일의 전말을 파악하기 위해서 알티하는 경우, 이런 생각도 있구나 하는 의미로 알티하는 경우 등 다양합니다.

투표 기능을 많이 사용합니다. 제가 우유부단한 성격이라서 결정을 잘 못 하는 탓이 큽니다. 투표가 자주 올라오는 게 불편하신 분들은 뮤트를 부탁드립니다.

매사에 기브 앤 테이크를 중시하는 편입니다. 상대가 A만큼 해주면 저도 늦더라도 A만큼 해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이는 앤오 및 자캐 오너 성향에도 반영되어 (제가 먼저 언급할 때도 분명 있지만) 앤오님 혹은 타 오너님께서 언급해주신 만큼 자컾 혹은 자캐들을 언급합니다.

대화의 끝은 마음으로 맺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마음을 누른 이후에도 대화를 잇기 원하시면 언제든지 저에게 멘션이나 디엠을 해주세요.

제가 만약 빻은 언행, 도가 지나친 언행, 부적절한 언행, 불쾌함을 유발하는 언행 등 지적 받을 언행을 저지른다면 직멘이나 디엠 부탁드립니다. 가장 바람직한 건 제가 스스로 반성하고 주의하는 것이지만, 저도 모르게 폐를 끼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꼭 부탁드립니다. 만약 저에게 직접 지적하기 힘드시다면, 정말 뜬금없이 이모지만 보내주셔도 좋으니 사과 이모지(🍎🍏)를 직멘이나 디엠으로 달아주세요. 물론 저를 억지로 견디실 필요는 없습니다만 마지막 의리로 한 번만이라도 지적해주시면 노력해서 개선하겠습니다.

썰 핑퐁, 마음, 멘션, 디엠 등의 관심을 좋아합니다 :)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