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러닝 커뮤

서시아 / 공개프로필

[총명고등학교]

이 프로필은 pc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pc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롬 등 일부 웹사이트는 폰트가 적용되지않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를 이용해주세요.

.

.

.

하아, 이런 걸 굳이 해야하는걸까….

그냥 안 하면 안 돼?



서시아

18세


2학년


여성

·몸무게


165 · 54

(이미지)


분홍빛이 도는 백발에 적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묶었을 때 기준 머리카락 길이는 허리까지이며 포니테일로 묶고 있습니다.

보통 교복에 붉은 색 후드집업을 입습니다.

신발은 실내화 또는 붉은 컨버스화.

차가운


아무 생각 없이 말을 하는 편이라 남에게 상처가 될만한 말들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절대로 당신에게 상처를 주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상처받았다는 걸 눈치채면 미안하다고 사과하니까요.

조용한


사람들과 어울리는 게 서툴어 함께 이야기하지 않다보니 조용하게 보이는 편입니다.

종종 몇몇 아이들과 어울리는 모습을 볼 수도 있지만 잘 지켜보면 그저 이야기를 듣고 한두 번 대답하는 정도죠.

다정한


편하다고 느끼는 사람에게는 잘 대해주는 편입니다.

표정으로는 잘 드러나지 않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좀더 부드러운 목소리, 다정한 행동 등이 보이죠.

Like

음악


주로 듣는 장르는 락으로 수업 시간을 제외한 대부분의 시간에 노래를 듣고 있다고 해도 될정도로 노래를 많이 듣습니다.

요즘은 재미삼아 작곡도 해보고 있다네요.

고요(조용한 장소)


좋아하는 이유는 단순히 ‘조용해서 노래를 듣거나 책 읽기 좋아서’입니다.

그래서인건지 학교에 있는 조용한 장소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 곳을 원한다면 그에게 물어보는 건 어떨까요?

딸기 우유


딸기를 좋아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딸기우유를 마실 때면 평소보다 풀어진 그를 볼 수 있다네요.

독서


가장 좋아하는 장르는 추리 소설입니다.

이유는 다른 장르에 비해 재미있어서라네요.

Hate

커피


단 걸 좋아하다보니 쓴 걸 매우 싫어합니다.

취향 존중은 하지만 커피를 먹는 걸 이해하지 못 한다네요.

더러운 것


더러운 걸 누가 좋아하겠냐마는 그는 정도가 더 심한 편입니다.

더러운 곳에 책을 두면 책 또한 금방 더러워지니까요.

사람이 많은 곳


사람이 많은 것도 싫어하지만 정확히 말하면 ‘시끄러운 곳을 싫어한다’입니다.

그래서일까 요즘 옥상에 사람이 많이 올라와 불만이 많다네요.

가족관계


1남 2녀 중 둘째.

4살 연상의 언니와 2살 어린 남동생이 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