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래툰3

Profile. Tentama

*스플래툰3 OC

텐타마 / Tentama

잉클링 남성 / 21세 / 대학생?


외관

짧은 앞머리와 뒷머리, 오른쪽 옆머리를 잘 정리해서 땋아두었다. 잉크의 색은 파스텔 톤의 하늘색을 지니고 있으나, 아무래도 자유자재로 잉크색이 변하는 편이다. 대전을 진행할때가 아닌 일상에서나 하늘색 잉크색을 유지한다.

눈매 끝이 조금 올라가있는 편이다. 눈썹도 짧둥하지 않고 얇고 긴편에 속한다. 눈색을 가만히 바라보면 연한 보라색인데, 파란색이 좀 섞여있어 푸른빛으로 보일 때도 있다.

주로 입는 기어는 그때그때 다르나, 대체로 선호하는 스타일의 기어가 있는 편. 오버핏의 자켓이나 조금 헐렁하게 입는 옷들을 좋아해 그런 기어들을 주로 입는다. 신발도 캐주얼적인 신발을 주로 맞춰 신는다. 모자는 캡모자를 제일 선호하는 편.

키는 175cm / 몸무게는… 가볍다.

성격

[단순함, 활발함, 의욕있는, 조금 허당인]

“이거 먼저 하면 됐던가? 어어? 아니야? 그럼 이건가??”

그는 꽤 단순한 편에 속했다. 성격이 원채 평화롭고 세상만사 위험한일은 없다고 믿는(?) 단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다. 그에 걸맞게 활발하기도 활발해서 이곳저곳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었고, 체력도 좋은지 지치지 않고 돌아다녀서 카오폴리스 사람들 대부분이 얼굴을 한 번 이상 봐왔다. 의욕도 넘쳐서 카오폴리스 곳곳에서 일하는 모습도 보인다. 이거 해볼까? 저걸 해볼까? 하면서 행동하는 편이고, 본인이 스스로 나서서 하기도한다. 그 탓에 주변인들에게 인상 자체는 좋게 남고는 하는 편이지만.

허당끼가 조금 있어서 종종 실수를 벌이고는 한다. 작게는 혼자 걷다가 돌부리를 못보고 걸려서 넘어진다거나, 크게는 가게 알바를 하다가 자재를 옮기던 중 무너트린다거나 하는 등의 실수들이 있다. 베어상회에서 연어 알바를 할 때도 종종 하나에만 집중해서 주변을 못보고 당할때도 있다. 그때마다 같이 알바하는 이들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한다.

기타 설정

- 카오폴리스시의 작은 아파트에서 혼자 지내고있다.

- 아르바이트는 종류를 가리지 않고 있다. 어느날에는 무기점에서 일할때도, 노점상에서 일할 때도, Mr.베어의 상회에 가서도 일할때가 있다. 이렇게 일해서 먹고살 정도로는 본인이 스스로 버는 듯 하다.

알바를 나가지 않은 날에는 4vs4 매치를 하는 편이다. 주 무기는 와이드 롤러 캘리버

- 주변에 본인이 말하는 것도, 듣기로도 일단은 대학생이라고 한다. 오더폴리스 시 근처에 있는 대학이라고 하는데, 유심히 살펴보면 텐타마가 수업을 들으러 가는 걸 본 사람은 없다.

사실은 한 밴드의 보컬로 활동하고 있다. 얼굴은 내보이지 않고 마스코트를 세워두고 노래하는 편. 그 탓에 텐타마가 밴드원인지 모르는 사람이 많다. 평소 목소리와 노래할때의 목소리도 다른 편이기도 해서 알아보는 사람이 없는 편. 본인도 이점을 노린지라 주변인들에게 말하지 않고있다. 나름의 비밀.

마스코트는 하늘색 오징어 쿠션에 자신이 좋아하는 헤어밴드를 씌워뒀다. 표정은 다양한 버전이있다.(웃는 것, 우는 것, 눈을 감고 있는 것 등…)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