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 타래

☆☆

021~

0 by :)

21.

❄ 말해뭐해…. 이거 다른 오너님이랑 있을 때 편집했는데 둘 다 보면서 어이없어서 웃음만 터트렸어요. 문대랑 같은 맘. 질투하는 류청우가 어이없고 귀엽네요. 증말. 속으로 문대가 너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이러겠니???!!! 외쳤잖아요. 와중에 잠 많은 문대 귀여웡. 저도 저희 천사님들 아니면 이런 연애 모르고 살았을 거예요. 짱이다….

☕️ 류청우는 신이야... 질투의 화신... 아니 저걸 저렇게 질투를 한다고요?! 예.. 문대가 어이없을때 저희도 어이없었습니다. 그렇지만 너무너무 귀여워요.. 사실 더 큰 감정일텐데도 문대가 부담스러워할까봐 삼켜내는 부분이, 그렇게해소하는 부분이 청우답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청우가 아니었다면 이런 감정은 모르고 살았을거란 문대가 너무너무 사랑스러웠습니다ㅠㅠㅠㅠ사랑둥이야... 잠많은것도 귀여운데 기척으로 애인인걸 알아본것도 너무 귀엽지않나요? 사실 청우가 왜 질투했는지 알것같기두.. 저게 그냥 잠버릇이면 아찔해지잖아요

22. 🤭

❄ 청우야… 그래서 등산은 잘 하고 왔니…? 전 둘 다 승부욕 있는 부분을 너무 좋아해요. 문대도 청우도. 문대의 승부욕은 서술이 문대 시점이라 익히 아닌 척 쩌는 거 알고 있었지만, 청우도… 승부욕 장난 아닌 부분을 좋아하거든요. 넵. 청우 최애입니다. 그러면서 사랑하는 이에게는 이기려 들고 싶지 않은 마음이 너무 좋아요. 져 주는 거랑 이기려 들지 않는 건 차이가 있잖아요? 일단 전 그렇게 생각합니다.

☕️ 청우를 그렇게 또 산으로 보낸 문대... 승부욕과는 별개로 애인에게 이기고 싶어하지 않는 청우와 승부욕 만빵이지만 애인과의 핑퐁에 유쾌해하는 문대.. 그냥 평생 사랑해..🥹 그리고 문대의 마지막도발.. 정말 귀여워서 책상 내리쳤습니다 (쪼개져서 다시 샀어요 이럴거면 회사를 내리칠걸)

23. 능소화

❄ 제가 봤을 때 이거 청우는 저 능소화를 보고 문대를 생각했거나 예뻐서 보여 주려고 가져왔을 거란 말이죠? 계절도 꽃도 풍경도… 이 세상의 모든 예쁜 것들을 볼 때마다 서로를 떠올리는 게 너무 좋네요….

️ ☕ 저는 청우가 능소화를 보면서 문대 생각을 한건지, 아니면 글을 보면서 문대 생각을 한 건지 헷갈렸어요. 청우가 자신의 애인과 보내게 될 여름은 분명하게 셀 수 있지만(어떤 의미로든) 능소화는 영원히 셀 수 없을거라는 생각을 했다면... 그것도 너무 좋지 않나요?! 그리고 청우가 가져온 사진읠 보고 청우를 떠올리는 문대도!! 너무 좋았어요 어떤점이 류청우를 닮았다고 생각했을까요? 사실 천사님들을 짤짤 흔들면서 비하인드를 더 듣고싶었습니다.(죄송합니다 실천할 생각은 없어요)

24. 19금

❄ 하…. 말을 줄이겠습니다. 는 무슨 이거 말하려고 자타 쓰는 거죠. 연예인들은 요일 개념이 거의 없다시피 산다는데 문대는 만약 그렇다면 오늘이 19일 금요일이라는 것을 어디서 알았을까요? 네, SNS 잘하는구나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귀여운 실수와 청우의 셀카… 하, 나도 보여 줘. 아니, 네. 스태프분의 말씀에 동의합니다. 너무 핫한 거 아닌가요? 눈에 보이는 수작이었는데, 문대이게는 크리티컬이었네요. 좋은 시간 보냈길. ♡

☕️ 19금..19금.... 이거 약간 저에게 열린 청문 이벤트...같아서 너무너무 좋았....예... 욕망덩어리입니다... 참고로 저는 형광펜 칠수 있다면 타래 전체를 빨갛게 칠했을거예요. 장난치려던 문대도 너무 귀엽고 도발 아닌 도발로 응수한 청우도... 진짜 이커플 귀여워서 어떡하죠... 지난번 청우의 발송실수와는 또 다른 결의 발송 실수인데 비슷한 에피소드여도 전혀 다르게 풀어지는 내용들을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뒷부분이 더 좋았는데 여기엔 적지 못해서 아쉬워요.

25.

❄ 너희가 내 사계절이다….

☕️ 저게 사랑인걸까요... 저 때 내리 비가 왔던거로 기억하거든요. 그런데도 청우에게는 문대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저렇게 맑고, 청량한 느낌의 계절같았던걸까요.... 어떤 계절을 앞에 두어도 결국 문대생각으로 이어질 것 같긴하지만 뭔가 사랑을 직접적으로 본다면 이런느낌이지 않을까~ 싶어서 좋았어요.

26. 어? 무지개 떴다!!!

❄ 이건 그냥 귀여워서. ♡ 매번 느끼지만 진짜 사진 짱 잘 찍으시네요. 골라서 배경화면 하고 싶을 정도예요.

☕️ 저는 올려주시는 사진이 다 너무 예뻐서 매번 감탄하고 있어요. 팬들에게 다정하게 SNS 올려주는 문대가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이남자의 비즈니스..왤케 다정한건가요... 무지개를 계속 찾았던 것도 누군가에게 보여주고싶어서 라고 생각하면.. 러뷰어 여기 드러눕겠습니다...

27.

❄ 공식 계정에서… 저런 건 그냥 사이 좋은 멤버들로 보이겠지만… 다른 멤버들도 달았겠지만…. 그날 청문 비계는 불탔겠죠. 네, 거기엔 저도 있었을 거예요. 서정이랑 서리도요. 이미 알면서도 오두방정 떨고 있을 것 같아요. 오히려 더 심각할 듯. 얘네 이렇게 티를 내도 돼…? 하고 있겠죠. 하, 좋다. 이런 달란트.

☕️ 청우가 맑은 하늘을 같이 보고싶던 당신은... 저희가 아니라 문대같은건 기분탓이 아니라 진짜 같은데요..(뒷부분 수습 잘한다... 저래야 아이돌하나봅니다..) 문대가 러뷰어에게 이야기 하는 척 자신을 떠올렸냐고 묻는 부분도, 웃으면서 정말 문대생각을 했다는 청우부분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정말 비계탐라 불탔을거라 예상합니다.

28. 🍎🐶

❄ 아, 사과랑 문대 조합은 사기잖아효~!~! 상상만 해도 너무 귀여워요. 다른 누군가였다면 눈으로 욕했을 문대가 장난치는 상대를 보며 뽀갈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다니. 역시 사랑의 힘! 그리고 이거 다음으로 청우가 자기 사진 찍었다고 문대가 자기 카메라 꺼낼 생각한 게 너무 웃기고 귀여웠어요. ㅋㅋㅋㅋㅋ

☕️ 청우가 매번 문대를 귀여워하는게 귀여워요. 그리고 그런 청우를 귀여워하는 문대...그런데 어떻게 문대한테 사과를 올릴 생각을 했지.. 이거 정말 천재적인 사랑이네요.. 문대가 은근히 스킨십이 많은것도 귀여운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오늘도 뽀뽀귀신이되. 매번 귀엽다는 말을 반복하고 있는데 제가 문대를 너무너무 귀여워하고있는것 맞습니다...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

29.

❄ 저 이거 코멘트 쓰다가 날아가서 조금 슬퍼요. 하지만 다시 합니다. 제가 말했죠? 전 이런 커플들의 장난을 좋아합니다. 귀엽잖아요. 사실 이 내용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문대의 서술이에요. 밑줄 다 그을까 봐 하트로 표현했습니다. 글쎄라는 말을 시작으로 간단하게 어찌 보면 무성의하다 볼 수 있는 대답이지만 그 뒤에 따라오는 문대의 생각이, 그 대답에 숨은 뜻이 류청우를 사랑한다고 외치고 있는 것만 같았어요. 하지만 우리의 청우 문대 말 번역 전문가죠. 속 뜻을 아주 잘 알아채요. 숨기지 못한 문대의 귀의 역할도 한몫했겠지만요. 전체적인 달달함과 설렘, 잡고 있는 손이 플러스 점수네요.

☕️ 이 뻔뻔한 남자들아ㅠㅠㅠㅠ 은근한 스킨십하는 청우... 진짜 어딜봐서 늑대인가싶지만 저게 늑대인가싶기두요... 문대는 애인으로서 어떠냐 묻는다면 당연히 최고라고 할 사람이 자신은 자신보다 더 나은 사람이 있을걸 전제로 깔고있는게 류청우답다고 해야할지. 그리고 그런 류청우를 좋아하는 박문대도 너무...너무너무입니다. 속으로 줄줄 좋은 이유를 다 말해주고 있잖아요! 심지어 완전 구체적이야... 그리고 분명 서술은 듣지 못했을텐데도 자신이라서 좋다는걸 파악했다는 점에서 문대애인점수 만점. 어떤 모습이든 당신이라서 좋다는 말이 너무좋아요.

30. 커밍아웃

❄ 네, 저도 이해했습니다. ◠‿◠ 긴장한 문대가 익숙한 시끌벅적함에 조금 편안해지는 모습이나 서로가 서로의 확신이 되어 주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청우의 신경은 문대를 향해 있고 서로 말하지 않아도 아는 부분이… 항상 최고라 생각합니다. 이제 연애 사실 밝혔다고 당당한 모습도 참 귀엽네요. 집 이야기 깜빡한 모습에는 저도 모르게 같이 걱정하고 웃고 있었어요. 걱정은 되는데 웃음은 나오는…. ㅎㅅㅎ

☕️ 저는 소소하게 던져주시는 테스타 자체의 일상도 너무너무 좋아요. (너무너무 좋다는 말을 계속 반복하고 있는 것 같은데 대체할 말이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청우의 은근 냉정하게 파악하는 면이나, 문대가 의외로 선 안의 사람들에게 감정적으로 구는 면들을 좋아하는데 그런 면모들을 알잘딱깔센으로 매번 넣어주셔서 눈물흘리면서 퍼먹고 있어요. 그런데 12인분이 평소보다 훨씬 적은 양... 테스타 혹시 14명이고 그랬었나요 이상하다..7명인데... 열심히 말을 골라보다 결국 직접적으로 말은 못하는 청우와 그래도 이해하고 멈칫하는 문대가 너무 귀여웠습니닼ㅋㅋㅋㅋ 어어 문대야... 아무래도...어어... 이러면서 봤어요

31.

❄ 종종… 이 아니라 거의 항상 볼 때마다 생각해요. 두 분이 해 주시는 서술들이 너무 아름답다고요. 정말 진짜 같으면서 그 이상으로 아름답고 예쁘게 표현해 주시는 그 말들이… 너무 좋아요. 나 이런 거 봐도 되나? 싶을 정도로요.

☕️ 예쁘고 예쁘고 사랑을 했군요... 청우의 시점에서 보는 문대의 사랑도 너무 새롭고 좋아요. 종종 두분에게서 일치하는 서술을 발견할 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드러눕고있습니다.

32.

❄ ^♡^. 이 정도면 두 분 다 이 정도는 괜찮나? 하면서 눈치 보시는 것 같은데, 네… 모심글에 제한 둔 게 후회될 정도로 너무 좋습니다. 제가 너무 머리에 마구니가 낀 걸까요? 이 정도면 진짜 언제 한번 두 분 기력 괜찮으실 때 해도 되지 않을까? 란 생각도 들어요. 하고 싶으시다면(?) 당근을 흔들어 주세요. (?) 사실 이렇게까지 최고일 줄은 생각도 못 했거든요. 캐입이나 서술 같은 부분이요. 매번 좋다고만 하는 말은 진짜 대충하는 말이 아니라 진심이에요. 감사한 마음으로 사는 중입니다.

☕️ 성격차이가 잘보이는 부분이라 생각해서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예요! 청우는 매번 진한 스킨십에선 아닌척 한발 물러서 있고 문대는 사심듬뿍! 욕망가득! (그렇지만 언제나 체력은 부족한...) 느낌이더라구요. 순수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사심채울 생각 먼저 하는 문대가 너무 귀여웠습니다ㅋㅋㅋㅋㅋ 청우 말 보면서 어..? 어?? 했는데 문대가 하는 엄한 생각보면서 같이 얼굴 빨개질 것 같았어요 ㅇ///ㅇ 저는 언제나 뭐든 괜찮다고 백번 외치고 있는 중인데요, 당근 기다리겠습니다🥕 언제나 감사한 마음으로 보고 있어요

33.

❄ 청우야, 뭘 걱정하니. 그냥 냅다 까도 복근 있을 것 같은데…. 와중에 문대의 나쁜 손. 귀엽고 좋네요. 청우 몸 좋아하는 게 눈에 보일 때마다 웃기고 귀여워요. 그래, 그치. 좋구나.

☕️ 애인 위 걱정하면서 쓰담쓰담하는 문대.. 너무 귀여워서 쓰러졌잖아요 그리고 살쪘나? 하더니 바로 그건아닐텐데. 라고 하는 류떤남자의 기만... 문대 나쁜 손 진짜 귀엽지않나요. 청우 몸 맨날 빤히빤히 보는 것도 그렇고 기회 될때마다 손대는 것도 그렇고 어떻게 음흉한것조차 귀여울수가 있지? 사람이 이렇게 귀여워도되냐구요... 아맞다 사람 아니고 아기강아지였던가?(이럼

34. AI

❄ 저 진짜… 이 타래 읽으면서 정말 두 분이 상의 안 하고 이어가시는 게 맞나 싶었어요. 알고 보니 둘이 상의하고 하시나?? 했잖아요. 저는 읽으면서도 청우가 뭔가 놓친 것 같은데? 할 때 같이 어 나 뭐 놓쳤나?? 했거든요. 와… 결제…. 이걸 캐치를 하고…. 포타 AI 같다는 말이 뭔지 알 것 같아요. 다른 오너님이 그러셨거든요. 포타 보는 것 같다고. 서술도 완벽해서 진짜 그런 것 같아요.

☕️ 제가 맨날 비계에 두분 포타ai같다고 외치고있거든요. (어... 기계적인 의미의 ai입니다. 오해하진 말아주세요.) 그냥 눈감았다 뜨면 포타가 생성되고 있는 그런느낌... 너무 자연스럽게 챙기는 디테일들과 한번 더 놓쳤다가 잡아주는 서술들이 너무너무... 예.... 너무너무 좋아요. 각자의 생각흐름대로 나가면서도 행동 서술까지 다 챙겨주시니까 맨날 숨도 못쉬고 보고 또보고 있습니다. +추가로 틈날때마다 알코올 생각하는 주당박모씨가 너무 귀엽습니다. 티격태격하는 사랑꾼들 지켜보는 재미도 끝내줘요👍🏻

35.

❄ 부힛… 부히힛…. 꺄르륵.

☕️ 문대 천사님이 더 이르게 오셔서 언제나 자는 청우를 먼저 보는것도 좋았는데 이걸...이걸.... 사실 깼는데 자는 척이었다고 풀어주실줄은 몰랐어요..... 몰래몰래 청우에게 스킨십하는 문대가 너무 귀엽습니다. (네네 문대 귀엽죠) 문대 서술을 보다보면 같이 간질간질거리는 느낌이에요.

36.

❄ 아니. ㅋㅋㅋㅋㅋ 전 운전할 때 그런 말 하는 거 아니라길래 머리에 물음표 띄우고 있었는데, 이유가 입 맞추고 싶어서라니…. 진짜 귀여운 커플.

☕️ 세심한 청우와 청우를 너무 사랑하는 문대가 너무 귀엽지않나요(본격 천사님들한테 천사님들 자랑하기) 진짜 왜이렇게 귀여운걸까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볼때마다 입꼬리 승천하면서 보고있습니다.. 🥹 천재만재..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