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크로스

이고르 다이아몬드 프로필

코드네임: 단단하고도 연약한 (Solid and Fragile)

이름의 영문 표기 : Igor Diamond / Игорь Даймонд

나이 : 40세 

커버: 연구자

워크스: UGN 에이전트 A

각성: 희생

충동: 가학

출신: 명문가 태생

경험: 적성조직

외관 : 

170센치. 극도로 마르고 안색이 창백하다. 오른쪽 눈을 가리는 짧은 머리카락. 흰색 머리카락과 눈에 휘광이 뛰어난 보석을 닮은 무지갯빛이 감돈다. 흰 가운과 바지, 구두를 신는다.

키 : 170cm

신드롬 : 블랙독 (퓨어)

성격 : 대개 냉철하나, 누군가 자신의 열등감을 건드리면 크게 화낸다. 자존심은 있지만 자존감이 낮다.

기타 :

시스젠더 남성.

1인칭은 '나', 2인칭은 ‘네 녀석’, 해라체를 사용한다.

캐릭터의 과거사 : 

러시아 모스크바 출생. 풀네임은 이고르 키릴로비치 다이아몬드.(Игорь Кириллович Даймонд). FH 소속 연구자였다.

몸이 약한 데다가 힘을 타고나지도 못해, FH 에이전트 부모에게서 눈엣가시 취급을 받았다. 그래서 건강한 사람들에게 느끼는 열등감을 동기부여로 삼아 피나는 노력 끝에 연구자가 되어, 자신의 클론을 만들어 육체를 강화한 생체병기 '플로리스 다이아몬드'를 만들었다.

그에게 자신이 할 수 없는 FH의 잔혹한 명령을 지시하다, 오버드 '스피넬 코발트블루'를 위시한 UGN의 제압으로 '플로리스 다이아몬드'와 함께 포로가 되었다.

어느날, FH의 보복 기습으로 지부가 궤멸 위기에 처하자, '세루사이트'('플로리스 다이아몬드'의 새 이름)가 FH에게 유린당하는 것을 목격, 분노의 힘으로 각성하여 세루사이트를 지켜냈다.

이후 세루사이트와는 아버지와 자식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 그는 평생토록 세루사이트와 함께 속죄의 길을 걷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바로 사랑하는 자식을 위한 길이니까.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