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크로스

스피넬 코발트블루 프로필

코드네임: 가장 새파란 (Perfect Blue)

이름의 영문 표기 : Spinel Cobaltblue

나이 : 18세 (고등학생 워크스일 때) / 26세 (지부장 워크스일 때) 

커버: 고등학생 / UGN 지부장

워크스: 고등학생 / UGN 지부장 A

각성: 무지

충동: 증오

출신: 천애고독

경험: 트라우마

해후: 미움

외관 : 

밤하늘색에 하늘색 투톤의 머리카락, 코발트 블루 스피넬을 닮은 푸른 눈, 쌍커풀과 긴 속눈썹, 흰 피부를 지녔다. 머리카락은 팔꿈치까지 내려오며 반묶음을 하였고 살짝 곱슬거린다.

눈썹과 눈매가 쳐져있고, 거의 항상 무표정이다. 굉장히 차가운 인상을 주며 실제 성격도 상냥한 편은 결코 아니다.

키 : 163cm

신드롬 : 샐러맨더 (퓨어)

성격 : 낮은 사교성 / 인간불신 / 냉소적 / 까칠 / 다혈질

사람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런 가치관은 삶에서 겪었던 사건으로 인하여 변한 것이므로, 어렸을 때는 사람을 꽤 좋아하는 편이었다. 오버드로서 활동하고 있는 지금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어서 그들이 행복한 일상을 이어나가는 걸 볼 수 있다는 것에서 기쁨을 얻고 있다. 겉으로 티는 안 내지만.

기타 :

논바이너리, 법적 여성.

1인칭은 '나', 2인칭은 ‘당신’, 딱딱하게 끊어지는 해요체를 사용한다.

캐릭터의 과거사 : 

러시아 북부 네네츠 자치구 출신. 본명은 사피르 카룬토브나 슬라바. (Cапфир Кору́ндовна Cлава)

부모가 FH 셀 리더로 활동하고 있어, 시시때때로 오버드로 각성할 것을 강요받았다.

사실 그의 힘은 태어났을 때부터 내재되어 있었으나, 부모에 대한 반감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억누르고 있었다.

일본인인 인척의 자녀가 FH의 테러로 죽은 직후에 각성하여, 인척의 집으로 도망치듯 들어갔다. 이후 UGN에 발견되어 일리걸로서 활동하게 되었다.

학업을 마치고 에이전트가 된 후 지부장이 되기 전, 키리타니가 하달한 임무로 러시아 코미 공화국 P시의 FH 연구소를 습격, 그 곳에서 제조되어 생체병기로 쓰이고 있던 레니게이드 비잉 '플로리스 다이아몬드'를 포로로 삼아 UGN으로 데려오게 된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