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크로스

세루사이트 프로필

코드네임: 찬란한 광휘의 (Brilliant Lustre)

이름의 영문 표기 : Cerussite

나이 : 10세

커버: UGN 에이전트

워크스: 레니게이드 비잉 B

각성: 소체

충동: 살육

출신: 인공 생명

경험: 살육의 나날

해후: 주인

외관 : 

마르고 탄탄한 체형. 오른쪽 눈을 가리는 짧은 머리카락. 흰색 머리카락과 눈에 휘광이 뛰어난 보석을 닮은 무지갯빛이 감돈다.

표정은 딱딱하지만 어쩐지 모르게 맹해보인다. 검은 테크웨어에 검은 워커를 신는다.

키 : 170cm

신드롬 : 엔젤 헤일로 (퓨어)

성격 : 평상시에는 온순하고 조금 맹한 느낌이다. 그러나 생체병기 시절의 본성이 남아있어 전투 시에는 섬뜩한 면이 있다.

억눌렸던 도덕적 판단 능력은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아, 도덕적 사고에 약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그런 일이 있을 때마다 계속해서 고뇌하며 여러 사람에게 질문을 하고 자신이 올바르다고 생각하는 답을 찾으려 한다.

기타 :

법적 남성, 젠더는 자신도 아직 모른다.

1인칭은 '세루사이트', 2인칭은 이름(혹은 이름을 모를 때는 ‘그대’)+님, 하십시오체를 사용한다. 말이 서툴러 말을 중간중간 쉬어 한다.

캐릭터의 과거사 : 

FH 소속이었던 연구자 이고르 키릴로비치 다이아몬드의 클론. 다이아몬드는 몸이 약하고 오버드가 아니라는 점 때문에 FH 소속인 부모의 냉대를 받았고, 그는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자신의 클론을 레니게이드 비잉으로 만들어냈다. 이때의 피험체 번호는 230109, 코드네임은 '플로리스 다이아몬드(Flawless Diamond)'.

이후 FH에서 생체병기로 '사용되고' 있었으나, 오버드 '스피넬 코발트블루'를 위시한 UGN의 제압으로 포로가 되었다. 포로가 되며 스피넬 코발트블루로부터 새롭게 받은 이름이 바로 '세루사이트'이다.

이후 키리타니 유고와 스피넬 코발트블루의 보호 하에서 인간다운 삶이란 무엇인지 천천히 배우고 있다.

함께 포로가 된 다이아몬드와는 아버지와 자식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 누군가가 그를 왜 미워하지 않냐고 물으면, 그 또한 자신의 만행에 대해 반성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대답한다.

인간다운 마음을 배우며 세루사이트가 과거에 저질렀던 일들은 자신의 마음을 옥죌 것이나, 그는 속죄의 길을 걷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그것이 바로 '인간이 되는 길'이니까.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