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스타 시리어스

꿈과 몽상의 기사

벨 루시의 프로필

“해피 비파~!!! 지금부터 환상과 몽상의 꿈의 세계로, 여러분을!!”

이름 : 벨 루시 (Veil Lucy)

연령 : 불명

선호 : 꿈 / 몽상 / 환상적인 것 / 해피리얼 페사빌 월드 / 이곳에 찾아온 여러분!

불호 : -?

특기 : HRPW 안내 / 쇼 캐스트 지휘 / 관리? / -?

취미 : -?

서툰 것 : 뭘까요~~???

메인 컬러 : #81C2F6

해피리얼 페사빌 월드의 마스코트이자 안내역. 이곳에 찾아오는 자들은 모두 최소 한번씩은 루시를 마주하며 돌아갈 때도 항상 루시의 배웅을 받으며 떠난다. 루시는 스스로를 꿈과 몽상의 기사라고 칭하며 페사빌 월드를 관리하고 지킨다고 한다. 어린아이들에게 친숙함을 위한건지 별도의 캐릭터도 존재하는데 캐릭터 모습은 꿈을 먹는다고 알려진 그 맥이다.

마치 연극을 하는 듯한 독특한 말투와 언행이 특징이며 어딘가 과장된 몸짓을 한다. 어린아이같은 면모도 있어 종종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떼를 쓰기도 하며 때를 써도 통하지 않을 경우 삐지기도 한다.

마스코트라는 이름 답게 외모도 독특한 편. 하늘과 파스텔 블루 그 사이의, 단발머리 베이스에 뒷머리를 길게 늘어트렸고 호박색 브릿지가 세가닥 존재한다. 머리색도 머리색이고 스타일도 스타일이라 페사빌 월드의 쇼 캐스트들은 루시를 해파리라고도 종종 부른다. 왼쪽은 밝은 금색, 오른쪽은 선명한 분홍색이지만 눈동자 아래쪽에 실버 블루에 가까운 옅은 민트색이 비춰지며 동공 또한 흰색의 X자로 상당히 특이하다. 와중에 귀여움을 강조하기 위해 오른쪽 볼에 하트 모양 페이스아트와 머리핀을 하나 한 것은 덤.

마스코트임에도 기사를 지칭해서인지 상당히 화려한 기사 복장을 하고 있다. 검은색에 가까운 어두운 셔츠에 진홍빛 타이, 겨자색 술 장식이 달린 진주색 코트를 걸치고 있다. 허벅지 중간까지 오는 정도의, 오른쪽으로 옆트임이 난 짧은 진주색 치마를 입었고 고동색의 무릎 바로 아래까지 오는 군화스러운 부츠까지 신고 있다.

여담으로 덧니가 있으며 왼쪽에 세이버를 차고 있다. 맥 캐릭터는 살리고 싶은건지 망토의 등 부분에 하늘색 바탕에 주황색 줄이 3줄 있는 맥 캐릭터 또한 그려져 있다. 추가로 왼손잡이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