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시스템
시스템 및 게임장 설명
- 커뮤의 배경이 될 게임장은 대형 저택. 내부는 지하 포함 5층, 외부는 앞마당과 뒷마당.
<저택 내부>
지하 - 게임장, 창고
1층-러너들(참가자들) 숙실, 식당, 주방
2층-파티장, 드레스 룸, 귀빈실(1~2개)
3층-도서관, 우편물 보관방, 집무실
4층-CCTV 룸, 주인의 방
<서바이벌 진행 방식>
하루에 하나씩 진행, 메인게임을 통해 하위권 인물들을 선발, 이후 최하위권 선별 게임을 별도로 진행
하위권, 최하위권이 될 때마다 탈락점수 누적.
일정 기간동안 메인게임 진행 후 탈락자 선발을 위한 게임 진행할 예정.
탈락자 선발을 위한 게임에선 탈락점수가 가장 많은 사람들을 모아 진행해 최하위권에 해당하는 이들은 탈락시킬 예정.
최하위권의 수와 탈락자의 수는 인원에 따라 달라짐.
메인 게임과 탈락자 선발을 위한 게임을 번갈아가며 하거나 반을 나눠서 하는 등의 진행 순서는 차후 결정.
<메인 게임>
일정 시간이 되면 게임을 공개하고 규칙을 설명. 해당 게임에 참여할 인원을 모집.
게임 내에서 승리할 경우 승리 포인트(WP)를 1점 획득.
반대로 패배하거나 최하위권이 되면 흑색 점수(BS)를 1점 획득.
이는 누적되며, 일정 기간이 되었을 때 BS만 정산해 BS가 가장 많은 이들을 선별해 아웃 게임을 개시.
<아웃 게임>
승리할 경우 BS는 면제되고 패배할 경우 WP가 초기화. BS가 가장 많은 이들이 대상.
메인 게임에서 사용되는 게임을 사용할 예정. 변동 가능성 있음.
일종의 하위권 탈출 게임.
<데스매치>
최하위권 인물들을 선발, 기준은 누적된 BS의 점수+WP의 점수.
WP가 가장 적으면서 BS가 가장 많은 사람들을 모아 진행해 진행 결과 최하위권에 해당하는 이들은 탈락시킬 예정.
메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일정 시간이 되면 게임을 공개하고 규칙을 설명.
아웃게임에서 나온 게임들을 사용할 예정. 변동 가능성 있음.
별도의 탈락 점수를 책정할 가능성 있음.
그 외에도 수정 가능성 높음.
<실종>
서바이벌 최상위권들 중 랜덤. 일종의 상위권자에게 주어지는 시련.
딜러들(운영진)중 1인과 데스매치에서 했던 게임들 중 하나를 해서 이길 시 귀환, 패배 시 실종 유지.
1일 1회 유지 가능, 3회 연속 실패하면 사망으로 처리.
<지정복>
남성복 - 흰 셔츠에 검은 자켓과 검은 넥타이, 검은 바지에 검은 구두. 금색 배지.
여성복 - 검은 드레스에 검은 구두, 금색 배지. 남성 캐릭터의 복장을 입어도 무관.
남녀 공통 알아볼 수만 있다면 기장 및 복장 착용 자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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