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 시리커

게임 시스템

시스템 및 게임장 설명

- 커뮤의 배경이 될 게임장은 대형 저택. 내부는 지하 포함 5층, 외부는 앞마당과 뒷마당.

<저택 내부>

  • 지하 - 재판장, 게임장, 무기창고, 창고

  • 1층-러너들(참가자들) 숙실, 식당, 주방

  • 2층-파티장, 드레스 룸, 귀빈실(1~2개)

  • 3층-도서관, 우편물 보관방, 집무실

  • 4층-CCTV 룸, 주인의 방

<서바이벌 진행 방식>

  • 하루에 하나씩 진행, 메인게임을 통해 최하위권 인물들을 선발, 최하위권이 될 때마다 탈락점수 누적.

  • 일정 기간동안 메인게임 진행 후 탈락자 선발을 위한 게임 진행할 예정.

  • 탈락자 선발을 위한 게임에선 탈락점수가 가장 많은 사람들을 모아 진행해 최하위권에 해당하는 이들은 탈락시킬 예정.

  • 최하위권의 수와 탈락자의 수는 인원에 따라 달라짐.

  • 메인 게임과 탈락자 선발을 위한 게임을 번갈아가며 하거나 반을 나눠서 하는 등의 진행 순서는 차후 결정.

<메인 게임>

  • 일정 시간이 되면 게임을 공개하고 규칙을 설명. 해당 게임에 참여할 인원을 모집.

  • 게임 내에서 승리할 경우 승리 포인트(WP)를 1점 획득.

  • 반대로 패배하거나 최하위권이 되면 흑색 점수(BS)를 1점 획득.

  • 이는 누적되며, 일정 기간이 되었을 때 BS만 정산해 BS가 가장 많은 이들을 선별해 아웃 게임을 개시.

<아웃 게임>

  • 승리할 경우 BS는 면제되고 패배할 경우 WP가 초기화. BS가 가장 많은 이들이 대상.

  • 메인 게임에서 사용되는 게임을 사용할 예정. 변동 가능성 있음.

  • 일종의 하위권 탈출 게임.

<데스매치>

  • 최하위권 인물들을 선발, 기준은 누적된 BS의 점수.

  • BS가 가장 많은 사람들을 모아 진행해 진행 결과 최하위권에 해당하는 이들은 탈락시킬 예정.

  • 메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일정 시간이 되면 게임을 공개하고 규칙을 설명.

  • 별도의 탈락 점수를 책정할 가능성 있음.

  • 그 외에도 수정 가능성 높음.

<실종>

  • 서바이벌 최상위권들 중 랜덤. 일종의 상위권자에게 주어지는 시련.

  • 딜러들(운영진)중 1인과 데스게임에서 했던 게임들 중 하나를 해서 이길 시 귀환, 패배 시 실종 유지.

  • 1일 1회 유지 가능, 3회 연속 실패하면 사망으로 처리.

<지정복>

  • 남성복 - 흰 셔츠에 검은 자켓과 검은 넥타이, 검은 바지에 검은 구두. 금색 배지.

  • 여성복 - 검은 드레스에 검은 구두, 금색 배지. 남성 캐릭터의 복장을 입어도 무관.

  • 남녀 공통 알아볼 수만 있다면 기장 및 복장 착용 자유.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