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나

스플래툰 3 기반 OC

DQMY2 by 김마이
28
0
0

최초 작성 24.08.05

유리나

22살

168

여성

옥토링

리터 4K

가벼움/통제/쾌활

지나간 일에 크게 연연하지 않는다. 뒤끝이 없는편. 하지만 그만큼 모든 인연과 일들에 큰 감흥이 없다. 무념무상으로 일상을 지내기 마련이지만 제 안에 작은 낭만을 가지고 있다. 언젠가 제가 죽고 못 살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는 것. 한없이 무가치한 것들 사이 가치 있는 것들을 찾아내는 것을 좋아한다.

모든 일들이 제 손안에서 이루어져야 마음이 편하다. 어릴때는 아직 다 자라지 않아 통제광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주었지만 성인이 된 지금은 나름 제 앞가림하고 산다고 통상적인 성격이 아닌 것을 알고서 남들 앞에서는 최대한 자제하고 있다.

긍정적이고 밝지만 낙천적인 성격은 아니다. 괜찮아! 다시 해보자. 얘들아 이렇게 해보면 어때? 같은 말들을 입에 달고 살지만 속은 이 행동으로 인해 도출될 결과에 수시로 생각하고 있다. 내면과 외면의 성격 갭차이가 꽤 큰편이다. -페르소나가 존재한다-

성격 키워드 상 모순적인 지점이 존재하지만 유리나는 그것이 아이덴티티로서 자리잡는다. 끝까지 사람들을 이끌고 가려고 노력하지만 제 손 안에서 벗어났다 판단하면 한치의 고민도 없이 놓아버린다. 그리고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뿐더러 다시 생각하지 않는다. 모든 사람을 좋아하고 함께하고 싶어하지만 동시에 모든 사람들이 유리나 안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는다. 기질적으로 존재하는 통제광적인 모습 때문에 자기방어적 현상으로 모든 것을 가볍게 취급하기 시작했다.

기타

해녀미술대학교에 다니고 있으나 현재 휴학생 신분이다.

가족은 조부모님, 부모님, 본인 이렇게 다섯명이서 살고 있으며 조부모 세대부터 손에 꼽는 재벌이다. (웨딩 미션)

허구헌날 오징어 시스터즈를 본 터라 제대로 빠지고 말았다. 최애는 아오리 (언니!!)

생일_8월 17일

포인트 컬러_분홍(#d0b2b8),빨강(#ac4a51),백색(#fff8f9)

성향_All Love

관계

나오지_소꿉친구. 자신보다 한살 많지만 동생처럼 대한다. 어릴적 집 근처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나오지를 보고 도와준 인연이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타임라인

카오폴리스 출생 - 나오지 만남 - 나와바리 시작 - 웨딩 미션


TRPG

호텔시어사이드 직원강령위급대응요령안내지침

2P / 오브젝트 헤드_잉어 어항, 사이렌

@숫자님 커미션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