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지

스플래툰3 기반 OC

DQMY2 by 김마이
47
0
0

최초 작성 24.08.05

나오지

23

남성

182

잉클링

골드 다이너모 롤러

울보/감수성 짙은/대담함

울보에 겁도 많고 걱정도 많다. 하지만 소심하지는 않다. 의외로 대담한 면이 있어서 주변 사람들이 깜짝 놀란다.

어디서나 엉엉 울고 다녀서 눈물이 마를 날이 없다. 하지만 울어도 될 상황과 울지 말아야 할 상황 구분은 뛰어나서 금방 눈물 닦고 제 할 일을 마친다. (그래도 해야지 어쩌겠어…)

자기관리하는 것에 언제나 열과 성을 다 하기 때문에 그날의 귀걸이, 아웃핏, 헤어 전부 꼼꼼히 손보고 나간다.

숫기가 없는 편이라 처음 만나는 사람이나 자신에게 호감을 표하는 사람 앞에 서면 뚝딱거리게 된다.

기타

카오폴리스에서 나고 자랐다.

해녀 미술 대학을 다니고 있지만 휴학한 상태이다.

가족은 부모님 본인 이렇게 셋이서 살고있다.

생일_12월29일

포인트 컬러_감색(#4756ab), 갈색(#61534c), 노랑색(#ebc666)

성향_All Love

메인 기어 선글라스로 변경

관계

유리나_6살때 집근처 놀이터에서 길을 잃고 헤매다 유리나 집 근처까지 흘러가게 되어 유리나의 도움으로 무사히 귀가할 수 있게 되었다. 그 뒤로 나오지 안에 유리나는 멋있는 사람으로 자리 잡았지만 묘하게 자신을 동생으로 취급하는 모습에 살짝 불만이 있다. 그래도 현재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성인이 된 이후로 잘 만나지 못하지만 친동생처럼 생각하고 있다.

테네시_우연히 나와바리에서 만난 뒤로 가끔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성큼 다가와준 테네시가 좋으면서도 제 쪽에서 연락을 취해도 될지 항상 갈팡질팡하고 있다.

(* 테네시 오너 눈올님 @littlegameowl 께서 찍어주신 인겜 캡쳐본)

(*좌측부터 가넷, 고요, 이오, 나오지 / 비행접시님 CM)

(*오오 @5_popi_5)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