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CxA] 11.

"캡틴 샤크."

"아잉~ 상어씨라 불러줘잉~♡"

"...." (빠직! 연기 뿌움-!!)

"진정해!!^^; 내가 아무리 자네 슴가포(...) 좋아한다지만 이렇게 연속으로 맞으면 나라도 힘들어!!^^;;"

"...열이 뻗쳐서 증말! 열린 뚜껑 다시 닫고...;"

"휴우;"

"자네 말야, 왜 얼굴에 페이스가드를 쓰지 않는거지? 원래 그정도 크기쯤 되는 용자들은 다들 페이스가드를 쓰는데 말이지."

"와하하! 나정도의 짱쎈 파워를 가진 바다사나이는 얼굴에 그딴 허접한 보호장치따윈 필요치 않지!! 그리고 이런 내 잘난 미모(...)를 그딴 후진걸로 가리면 세상에, 아니 우주를 통틀어서 실례라네! 와하하하!!!"

"....묘하게 짜증이 확 치밀어오르는데.ㄱ- (자,잘생기긴 했지만. <-)"

"어드벤저...그래서 말인데,"

"얼굴 들이밀지 말게.ㅡㅡ;"

"자네도 그거 벗어던져~ 응? 키슈! 키슈하기 불편해!>3<"

"입술도 치우게!!;"

"대신 가슴키슈!><" <-

"집어치워!!;;"

-

딴소리지만 같은 시리즈의 카옹이도 페이스가드 안쓰죠. 그래서인지(?) 굉장히 잘생겼습니다. (대신 비중이...ㅠ)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