勇者シリーズ

[LxS] 13.

얌전히 빅 랜더에게 실려져 달려가던 랜더즈. 그중에서 터보 랜더는 어찌보면 아주 당연스런, 사실 왜 지금까지 그 생각을 못했지급의 질문을 던지게 되었다.

터:"...있잖아, 마하 랜더녀석이야 경주용차니 일반 도로에 돌아다니면 안되니까 좀 그렇고, 드릴 랜더도 공사용에 저녀석은 땅파고 돌아다는거 좋아하니까 빅 랜더 너한테 걍 가만히 실려있는게 맞는다쳐. ...근데 왜 난? 걍 스포츠카인데?ㅡㅡ"

마:"...."

드:"...."

빅:"....."

터:"...나 탈출한다."

마:"기다려, 터보랜더!!"

"뭐야, 마하랜더."

"치사하게 너만 달리기 어딨어! 나도 간다!!"

"야, 주행도로도 아닌 일반도로에서 니가 대놓고 돌아다니면 다들 쳐다본다고!!"

"너도 쳐다봐! 어머, 스포츠카야! 엄머, 멋져!! 하면서!!"

"억지야, 짜샤!!; 요즘엔 널리고 널린게 스포츠카인데!! 평소에 날 X차로 생각하면서 이때만 이렇게 날 띄우지 말라고!!^^;;"

"쳇!!ㅡ"ㅡ"

드:"터보 랜더가 내리면 나도 내릴래. 땅만 안파면 되잖아? 난 걍 공사장 가는척 하면 되지."

빅:"아앙? 뭔 헛소리냐, 드릴 랜더. 니가 트레일러에 안실리고 혼자 달리면 마하 랜더급은 아니더라도 다들 쳐다보거덩?"

마:"...젠장, 결국 내가 젤 문제야?!ㅠ"

드:"너랑 나랑 일행 아닌척 하면되지, 빅 랜더.ㅡ3ㅡ"

빅:"말이 되는 소릴...X소리 집어치우고 걍 얌전히 쳐들어가있어, 이것들아!! 너네 연비 꾸져가지고 힘 좋은 내가 다 태우고 다니잖아!! 쫌만 포장 제대로 안된데 달리게 하면 허억대며 싸우기도 전에 힘 다뺄것들이!!"

드:"아, 그건 마하랜더만 그렇지!!"

마:"아, 그래, 다 내가 잘못이다. 내가 문제야!! 그러니 나 탈출한다!!ㅡㅡ"

빅:"어이, 거기 서시죠? 제일 문제 많은 넘이 은근슬쩍 제일 먼저 튈려고 하네?"

드:"건방진 넘.ㄱ-"

마:"뭐야! 이것들이, 보자보자하니까 내가 보자기로 보여?! 한판 뜰까?!!"

터:"못 뜰건 없쥐!! 속도로 승부를 내자!!"

드:"대장 있는데까지 제일 먼저 도착하는 용자가 이기는..."

빅:"니네 진짜 뒤질래?! 은근슬쩍 다같이 튈려고 들어!!!"

드:"쳇."

터:"눈치는 빨라가지곤."

마:"저러니까 아직도 점보를 못자빠뜨린거야.ㅡ3ㅡ"

빅:"여기서 점보 얘기가 왜 나와!!^^;;; 걍 다 닥치고 안에 쳐박혀있어!! 터보 랜더, 너도 예외따윈 없다!"

터:"아, 왜애!!;"

마:"난 빅 랜더 의견에 찬성."

드:"나도.ㅋㅋㅋ"

터:"이 쉑들이...다같이 죽자냐? 엉, 다같이 못살거 같으니 걍 죽자고?;;"

마:"내가 못달리는데 너 혼자 달리는 꼬라지 못보지~~"

드:"그러취~!!"

터:"..이 썩을넘들...너네를 내가 동료라고 같이 다니는 내꼴이 거참 웃프다, 진짜...;;;"

그래서 터보 랜더는 아무 문제가 없지만, 없지만 연대책임(...)에 따라 똑같이 빅 랜더 트레일러에 수감(...)되어 있다는 슬픈 이야기.ㅠ

터:"...빅 랜더."

빅:"또 뭐야.ㅡㅡ"

터:"...세이버즈가 갑자기 부러워졌어. 걔넨 지금도 마음껏 하늘을 활공하고 있겟지? 우리가 이렇게 본인들이 직접 달리네마네 하는동안에도."

빅:"...그렇겠지."

마:"...역시 이대로 끝낼 수 없어! 모두들!"

터/드:"오!"

마:"세이버즈 X먹으러가자!!!" <-

터/드:"오오오!!+ +"

빅:"얌마!!;; (뭘 먹어!!;;)"

마:"땅을 내마음껏 달리진 못하지만 대신 세이버즈를 공중에서 X먹으며 하늘을 유린한다!!+ㅁ+"

빅:"이건 또 뭔 개똥철학이야!!!^^;;;;;"

터:"그래, 넌 점보랑 하지마라."

드:"하지마라하지마라~"

마:"하지마라고 안해도 알아서 제풀에 죽어서 못하는걸테지만 어쨌든 하지마라~~"

빅:"...이것들이 뒤질라고...ㅡ"ㅡ;"

마:"세이버즈한테 가자!!"

터/드:"오오오!!"

빅:“이자식들아, 하늘에 있는 애들을 어떻게 불러올껀데?!;"

드:"음..."

마:"제일 큰 문제를 잠시 잊고 있었군..."

터:"아, 이대로 포기하나요~~"

마:"...그럴리가 없지!!+ㅁ+ 빅 랜더, 점보 불러와!"

빅:"...난 너희쪽에 안끼일거거든?ㄱ-"

마:"아, 너네 하는건 우리가 알바 아니고!"

터:"그래, 너네 삽질을 하든 뭘하든 우리가 알바아니고!!"

드:"지금만 말이야! 담은 없어!!"

빅:"어, 그래...고맙다야. 아주 고마워서 눈물이 나네!ㅡ"ㅡ;"

마:"니가 점보를 부르면 점보 걘 또 팔랑팔랑대며 너한테 오겠지!"

빅:"꼭 그렇지만은...///"

마:"닥쳐, 내가 하는 말이나 들어!"

빅:'이자식이.ㄱ-'

마:"그럼 세이버즈도 저거저거 연애질한다아~!! 하면서 구경하러 오겠지!"

빅:"...."

터:"응응, 그렇지!"

드:"당연하지, 우리처럼!!"

빅:"...자랑스럽게 말하지마아!!^"^; (남 연애할때 훔쳐보러 오지좀마!!;;)"

마:"그렇게 낚인 애들 딱딱 붙잡고 꿀꺽. 디엔드."

터:"오오~!"

드:"완벽해!"

빅:"뭐가 완벽이냐!!^^;; 걔네 성향상 공중에 떠있을텐데 그문젠 어떻게할껀데?!"

마:"그거야 네가 점보와 입구가 하나뿐인 밀폐된 공간으로 들어가면되지. 그럼 걔네도 자세히 볼려고 내려오지 않겠어? 그때 하나씩 자기것들 챙기면 돼. 참 쉽죠~?"

터:"오오오!"

드:"진짜 완벽해!!"

빅:"고만해, 요것들아!!^^;;;;"

마:"뭐야, 점보를 그렇고 그런데도 못 데려갈 정도로 능력 없단 말야?"

터:"아, 우리 그런 리더 안키우는데."

드:"이번 기회에 리더 갈아버려?"

빅:"...그래. 너네 정신머리 제정신 드는거 보다 차라리 내가 걍 랜더즈 그만두는게 더 빠르겠다. 심신의 안정을 위해서라도. 휴우...휴우...;"

마:"그럼 점보 부른다."

빅:"니멋대로 부르지마!!;;"

마:"어이, 점보. 빅 랜더가 좀 보자고 하는데?"

빅:"야!!;;"

점:[^^? 왜 빅 랜더가 직접 안하고...?]

마:"아, 그건..."

드:"지금 운전한다고 바빠서."

터:"원래 운전중엔 통화하면 안돼. 너도 알지?"

빅:"니네가 걍 세이버즈 꼬실 능력이 안되어서 날 이용하는거잖아!!; 너네야말로 무능이네! 당장 무전 못끊어!!;"

마/터/드:"...." "...." "...."

빅:"...어이, 이봐;"

마:"나 상처받았떵...ㅠ"

터:"빅 랜더, 미웡...ㅠ"

드:"배불뚝이 머갈텅텅 로봇주제에...ㅠ"

빅:"...말 심하게 했다라는 생각이 1초만에 사라졌어, 이것들아.ㄱ-;"

마:"세이버즈 데려와아!ㅠ"

빅:"그게 내맘대로 되냐?;"

터:"넌 점보 부르잖아!"

빅:"당연하지, 연인이니까.ㅡvㅡ" (두둥!)

드:"...으아아앙!!ㅠ"

마/터:"나도 나도 세이버어!!ㅠㅠ"

빅:"야야!; 어휴, 내가 동료들을 데리고 다니는건지 애들 돌보는건지 모르겠다니까;;"

점:[빅 랜더?]

빅:"아, 점보 세이버. 아무것도 아니야. 신경쓰지말고, 오늘은 이만 끊을게. 그럼...걍 사소한 랜더즈 끼리의 문제가 있었다고나 할까...하하;"

점:[^^?]

마:"우리 삐쪄뜡!ㅡ3ㅡ"

드:"흥!"

터:"흥흥!!"

빅:"그러던가. 으이구;"

결국 나중에 세이버즈가 와서 한명씩 수거해가긴 했다;

빅:"어라, 웬일로...?;"

점:"무전 내용을 다른 세이버즈한테도 알려줬거든요.^^ (다들 X정(...)났다구요.^^*)"

"오...;"

"응...그럼 오늘은...랜더즈나...세이버즈나...방해할 사람 없는거다...그쵸...?"

(빅 랜더 두근!) "으,응...그,그렇게 되네?"

"빅 랜더..."

"점보 세이버..."

....

세:[적이 나타났어! 지금 당장 랜더즈와 세이버즈는 이쪽으로 달려와주길 바래!!]

빅/점:"...." "...."

세:[? 왜 답이 없어? 그쪽에도 무슨 문제가...?!]

빅:"...아니, 아무것도 아니야, 두목. 바로 갈께..."

세:[빅 랜더, 왜이렇게 목소리에 힘이 없어?]

빅:"그러게...아하하...ㅠvㅠ"

점:"아아...너무해요...ㅠ"

세:[점보 세이버도?;]

랜더즈와 세이버즈의 방해(?)가 없어도 못하는 둘이었다...힘내라!;

마:"젠장, 우리도 못했다구!!"

터:"딱 할려는 참이었는데!ㅠ"

드:"제길, 어떤 놈인지 걸리기만 해봐라! 오늘 내가 온몸에 구멍을 뚫어버리겠어...!!ㅡ"ㅡ"

셔:"어머나, 다들 박력이 대단하네요~"

제:"그 힘 나중에도 남아있다면 다 끝난 뒤에 해도 상관없는데요~?"

랜더즈:"ㄱ-!!!"

호:"나도 이래뵈도 아직 이팔청춘이라~ (홀홀~)" <- 아니, 그쪽은 걍 생긴게 이팔청춘 얼굴인데요...; (속은 몰라도;)

마:"그 말 진짜지?"

터:"말 바꾸기 없기다?!"

제:"어머나, 속고만 살았어요?"

드:"...아자아자!!+□+"

마/터:"으아! 불타오른다!!!"

제:'....다루기 참 쉽네요.'

셔/호:'맞아요맞아.' <-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