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formers

[MxS] 5.

스타스크림 클론들이 메가트론 휘하에 들어갔다! (스타스크림 없는 스타스크림팀.ㅋㅋㅋ;;)

"저 멍청이와 달리 이녀석들은 사리판단이 빠르군.ㅡvㅡ"

"제길!!!;; 두고보자, 메가트론! 난 아직 포기하지 않았어!!;;"

"저녀석 입부터 막아.ㅡㅡ"

"읍읍!!;;"

새로이 부하가 들어왔으니 한명씩한명씩 어떤 놈인지 확인하는데(물론, 스타스크림 클론이기 때문에 불신부터 깔고 시작.ㅋㅋㅋ;)

스:"...아아...;"

메:"네녀석은 뭐냐."

썬:"겁쟁이야!"

람:"용감무쌍하지!"

선:"넵, 위대하신 메가트론님의 도움이 전혀 되지는 못할겁니다, 헤헤~"

메:"...다들 입 다물어.ㅡㅡ"

클론일동:"헙;"

메:"난 너한테 묻고 있다."

스:"...스카이..워프...;"

"공포는 적을 다루기 좋은 최고의 무기지. 그런데. 적이 아닌 자기자신이 뭔가 하기도전에 공포에 질려있으면 어쩌자는거지? 난 두려움에 내빼는 놈은 필요없다. 스타스크림이 언제나 날 노렸지만 넘어갔던건 그래도 싸울때는 주저함이 없었기 때문이지. 너는 사라져...?!"

"으아아앙!!;ㅁ;"

"이봐;"

"메가트로온!!ㅠㅠ 무서워욧!!!ㅠㅠ"

"이봐!!;"

딱 달라붙어서 울고불고 난리난걸 떼낼려고 했지만 떨어지기 싫어 도리도리하며 더 꽉꽉! 매달리는 바람에 어느순간부터 졸지에 토닥대며 달래고 있는 메가트론...;

슬:'생각보다 저런 타입엔 약하나본데...'

"귀찮게 굴지 말고 가라...!!"

"아아앙!!;ㅁ;"

"...큿!; 됐다!; 가란말 안할테니 그만해!!;"

"무서워요...ㅠ 당신은 이 세상에서 가장 강하니까...당신 곁에 있다면 무서울 일이 없겠죠...?"

"....."

슬:"오. 스트라이크. (저 겁쟁이 녀석, 한건 했잖아.)"

"...흥; 너같은 겁쟁이는 필요없지만, 큼; 그래도 없는거보단 낫겠지. 내 곁에서 떨어지지마라."

"넵...ㅠ 당신에게 충성을 받칠께요...여전히 무섭지만요, 메가트론..."

"그만 끌어안아;"

사:"...그렇게해서 내가 지금 이 모습인, 사이클로너스가 되었지... (아, 옛날이여...)"

로:"앙?;"

핫:"전개가 너무 확 뛰잖아?;"

-

언제나 눈이 축 쳐져있어서 묘하게 메가트론 가학심(...)을 자극해 이쁨받고(본인에겐 무척이나 무서운 이러저러한 짓(...)을 당하며(...)) 잘지냈다나 뭐라나. (뭐래니?;)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BL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