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

세상에 나쁜 해적은 없다.

물론 존재하는 경우도 있다, 누구에게나 나쁜 존재는 있다.

Happily Ever After by U
14
0
0

해적이 나쁘지 않을리 없잖아! 싶겠지만 적어도 몽키 D. 루피에게 해적은 동경이자 자유였다. 난 누구도 지배 안해. 해적왕은 이 바다에서 가장 자유로운 존재니까. 소년에게 해적은 자유였고, 모험이었으며, 도전이었다. 해적은 나쁜 존재다. 세계 정부에 쫓기는 범죄자다. 하지만 소년이 생각하기에 해적은 마냥 나쁜 것만은 아니었다. 자유가 나쁜 거면 오히려 세계가 잘못된거지! 어린 소년은 그렇게 바다로 나왔다. 바다에서 살고 바다에서 죽으리! 모험을 동경하는, 모험을 하고 싶은, 자유로운 영혼들의 바다가 여전히 세상에 펼쳐져 있었다.

세상이 아니라고 해도 발을 움직이는 젊은이여, 해적왕의 보물을 찾는 영혼들이여, 바다에서 살고, 바다에서 죽을 이들이여, 그대들의 모험에 축복을.

카테고리
#2차창작
페어
#그 외
#Non-CP
커플링
#noncp
추가태그
#단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