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ke Donuts

기부입학제도 Legacy Admission

모든 자캐커뮤의 운영은 총괄진의 노동력을 갈아넣어 진행됩니다. 기본적으로 무상제공되는 서로 함께 즐기는 일이지만, 그렇다고 노동이 노동이 아니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에 따라 자유롭게 후원을 받고자 하며, 일정 금액 이상(10,000원 이상) 후원해주신 분들께는 신청서 합격 여부를 정할 때 강력한 가산점이 부여됨을 알려드립니다.

후원은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오픈카카오톡을 이용한 송금.

페넛츠 Fake Donuts 오픈카카오톡에 접속, 본인이 제출할 신청서에 적게 될 ‘접속코드’와 ‘캐릭터 이름’, 그리고 ‘오너 계정’을 채팅으로 알려주세요.

그 후 자유롭게 송금해주시면 됩니다.

두 번째. Q&A를 이용한 컨택 후, 계좌번호를 받아 직접 송금하기. 이 경우에는 일단 Q&A를 받는 구글폼으로 총괄이 컨택할 수 있는 DM이 열려있는 트위터 계정이나 이메일, 오픈카톡 등의 창구를 알려주세요. 간단한 확인 후 총괄의 계좌번호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이 때에도 당연하지만 본인이 제출할 신청서에 적게 될 ‘접속코드’와 ‘캐릭터 이름’, 그리고 ‘오너 계정’을 채팅으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