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니와 정리

인터뷰 아마야 켄신

🦊 by 🦊
2
0
0

안녕하세요 ‘사니와를 알아보자!’ n번째 사니와님 아마야 켄신님입니다.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십니까. 저는 아마야 켄신이라고 하며, 보시다시피 다이텐구로 불리고 있습니다.

다이텐구라니 텐구 중에서도 제일가는 텐구라고 들었는데 그런 분을 만나게 되니 영광이네요!

🎋: 과찬이십니다. (웃음)

그런 켄신님께 도착한 팬의 7가지 질문! 조금 말하기 부끄러운것도 있을지 모릅니다~ 준비되셨다면 시작해볼까요?

🎋: 네.

첫 번째 질문입니다! 단도는 주로 어떤 용으로, 어떤 상대를 대상으로 사용하시나요?

🎋: 단도는 주로 근접할 때 사용합니다. 태도, 타도 등은 길이가 길어 근접 공격을 할 때에는 단도가 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떠한 상대라. (고민) 급습하는 상대네요.

오 그렇군요~! 다음 두 번째 질문입니다! 평소 생활 시 날개를 어떻게 하고 다니시나요?

🎋: 잘 때 제외하고는 펴놓고 다니는 편입니다. 걸리적거리긴 하더라도 불시 대응이 가능하니까요.

잘 때는 숨기고 주무시는군요 새로운 정보네요~ 세 번째 질문입니다. 도검남사 중 이마노츠루기를 봤을 때 어떤 기분이셨나요?

🎋: 어떤 기분이라기보단. 저런 어린 동족을 본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정도의 감상이었습니다.

이마노츠루기를 닮은 어린 동족이 있군요 그거 신기하네요! 다음 네 번째 질문입니다. 좋아하는 음식이 무엇인가요?

🎋: 글쎄요. 딱히 생각나는건 없습니다만, 남사들이 해주는 음식은 다 좋아합니다.

뭐든 잘 드시는군요! 여담으로 편식은 안 하시나요?

🎋: 가리는게 없습니다. 까마귀는 잡식성이니까요.

그렇군요! 여섯 번째 질문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형님이 있다고 들었는데 혹시 형님과 함께했던 추억 한 가지 이야기해 주실 수 있나요?

🎋: (고심) 뭘.. 이야기하면 좋을까요? 언제인지는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지만, 형님을 들고 날아보려다가 무거워서 던지듯 내려놓은 적이 있었네요. 지금은 잘 들지만 그때는 워낙. (웃음)

형님께서는 안 다치셨나요?

🎋: 그런 걸로는 흠집은.. 나겠지만 뭐, 괜찮으니 살아있는 것이겠죠.

아하하하. 그럼 마지막 질문입니다. 지금 연인도의 좋은점과 검을 사람으로 보는지 검으로 보는지 알려주세요!

🎋: 글쎄요. 일단 우직합니다. FM이라고 표현하던데 그런 점이 좋은 것 같네요. 저라도 그 들을 살아있는 생명체로 봐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입장이라. 전자겠네요.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터뷰 수고 많으셨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