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ISSION
지인용
커미션/연교 샘플 모음
대부분 이 안의 퀄리티로 나갑니다!
표에 적힌 가격은 전부 1인 기준입니다. (돌계 지인분들은 저기서 쪼금 더 할인해드리고있어요! 견적 문의 편하게주세요~~)
흑백 = 단색 가격
신청 전 주의 사항
1. 신뢰 커미 느낌이 강한 오마카세를 주로 작업해드려왔기 때문에 앞으로도 그렇게 작업할것 같습니다. 그러나 혹시 샘플 중 원하시는 화풍이 있으시면 말씀주셔도 좋습니다. 그때그때 손에 맞는 펜/채색이 좀 다양한 편이라 말씀 주시지 않으시면 보통 그때 맞는 펜이나 화풍으로 그리기 때문에 원하시는 바가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주세요!
2. 작업하다보면 퀄업/범위 더 넓게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 퀄업 싫다고 생각되시면 미리 말씀주세요!
3. 기한은 신청일자로부터 10일 내에 드리고 있습니다. 더 빠른 마감 원하시면 따로 적어주세요!
신청 양식
1. 원하시는 명수/채색 범위 :
2. 캐릭터 자료 :
(나나곰 정리표 정도로만 주셔도 Ok, 포타나 글리프 주셔도 OK, 하지만 되도록 대표 이미지로 주시는 편이 가장 대표적인 인상 살려드리기 수월해요!)
3. 원하시는 상황 (없을 시 오마카세라고 기입해주세요) :
(구도 주셔도 좋은데 오마카세 전문이라 완전히 똑같이 작업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본 공지
작업물에 대한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된 그림은 샘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비공개 요청시 별도의 추가금 발생)
작업물 이용 시 출처를 남겨주세요. (삐계 지인분들은 괜찮아용^^)
작업물의 상업 이용/방송 이용 X, 소설 표지 용도 사용 X, 배포 목적의 굿즈 제작/리터칭 X
너무 복잡한 의상, 소품, 배경 등은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 확인 후 제 역량으로 그릴 수 없다고 판단되면 신청서가 반려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 그림은 AI 학습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Don't use my artworks without my permission.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