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gelo C. Fletcher S XY 4학년

공개프로필.

. by 엙
32
0
0

[ 빛이 들지 않는 방향을 찾아서. ]

"... 뭘 봐. 구경 났어?"

이름 : 안젤로 차이브 플레처 Angelo C. Fletcher

성별 : XY

키 / 몸무게 : 162cm, 저체중.

혈통 : 순혈.

기숙사 : 슬리데린.

외관 : 댓첨.

- 창백하고 하얀 피부를 가지고 있다.

- 교복은 정석적인 교복 그 자체로 입고 다닌다.

성격

•까칠한, 날 선, 예민한, 회피하는.

지팡이 : 사시나무/유니콘의 털/11인치/튼튼함

특징

• 타인보다 체온이 낮아 시원하다. (계절 상관X)

• 어릴때부터 친구가 없었다.

• 사춘기 때문일지, 아니면 다른 이유 때문인지 어딘가 불안정하다.

• 공격적인 태도를 자주 비친다.

• 언제부터인가 손수건을 들고 다니기 시작했다.

L 책, 조용한 환경, 쿠키.

H 동생, 시끄러운 환경, 신.

텍관

안젤라 D. 플레처.

" 나한테 구원을 바라지 마. "

어떠한 일을 계기로 더 멀어진 쌍둥이 동생. 아는 채도, 대화도 하지 않으려 한다. 이젠 아예 진심으로 혐오하는 서로이다. 가끔은 챙겨줄까 고민하지만, 그런 생각도 접어버리는 편.

에이블 W. 헬튼

" …… 헬튼. "

자신에게 자주 다가와주는 귀찮은 애로 생각 중이다. 달갑게 반기진 않지만, 그렇다고 세게 밀어내진 않는다. 어째서인지 곁에 두는 편. 가끔은 순하게 대해주는 듯하다.

이비 H. 버클루

“ … 뭐라는 거야. ”

자신에게 많이 다가오는 사람. 귀찮으면서도 부담스러워 틱틱거리는 듯. 자신에게 다가오는 이유가 궁금할 따름이다. 특히 자신과 안 맞는다고 인식 중. 그래도 가끔은 받아주고 있다.

오너란

나이 : 10

지향 커플링 : BL.

한마디 : 잘부탁해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