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크우드

미제 연재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한림입니다.

 

미제를 완결까지 연재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은 8월부터 이어져 오고 있었습니다.

사실 미제는 스토리를 구상했던 2년 전에도 한 번 좌절되었던 장편이었고, 문베일이 출시되어 더스크우드에 재입덕해서는 다시 열정을 가지고 연재를 도전했습니다만……그 열정을 완결까지 가져가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근황을 알려드리자면, 현재는 학사 졸업을 위해 전공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고 타 프로젝트의 게임스토리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커미션도 진행 중이다 보니 미제를 끌고 갈 여유가 거의 없어진 상태입니다.

아마 앞으로 글을 올린다면 2차 연성보다는 뜸한 간격으로 1차 단편을 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1차 글 단편은 다른 계정, 다른 닉네임으로 올라올 예정입니다. 혹 계정이 궁금하신 분은 개인적으로 연락 주세요!)

 

부족함이 많았던 제 연성을 읽고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다려주신 분께 아쉬운 소식을 전달 드리게 되어 무척 죄송한 마음입니다.

비록 글은 없겠지만 미제의 스토리는 완결까지 구상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혹 뒷이야기와 엔딩이 궁금하시다면 제게 디엠이나 카카오톡으로 연락해 주세요.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