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회전] ハルカ (하루카)

(필독) 공지

트리거 안내

안녕하세요! 조아라에 리메이크 공지를 올린 터라. 이미 태그를 해놓긴 했지만, 다시 안내를 드려야 할 것 같아 이곳에도 올립니다.

리메작이서는 >>>살인, 유혈묘사, 교살, 피해자 입장에서 서술하는 살해, 죽음, 교통사고와 우울, 심령현상과 호러 묘사, 아동 방치에 관한 내용<<<이 있으니 트리거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여 주세요.

자살이 아니라 살인입니다. 캐붕 요소는 없지만, 원작 등장인물 중 하나가 범인이니 유의해 주세요.

러브라인이 등장하지만, 성사되는 러브라인은 원작에 등장한 커플링 뿐입니다. 작가는 성인미자와 가해자피해자 CP를 지양합니다. 둘 사이의 감정이 없음을 처음부터 명시하는 바입니다.

이타도리 짝사랑 대상이 나타납니다. 유의해 주세요!

입양 가족에 대한 묘사나 표현 내용은 작가의 견해가 아니며 모든 입양 가족을 대변하지 않습니다.

주술회전을 보신다면 80퍼센트 정도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15금을 걸지 않는 것도 양심에 찔려서, 모든 글에 15금이 걸려 있으며 피해자 입장에서 서술된 살인만 성인을 걸어놓을 예정입니다.

리메이크작은 본편 + 외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전 글은 숨겨진 이야기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풀립니다! 타 사이트 컬렉션에 힌트를 숨겨 두었으니, 직접 풀어주신다면 기쁘겠어요 ^^ 힌트를 드리자면 번호는 세이카의 생일입니다. 아이 힌트 다 줬다!

* 9월 11일자 수정. 비밀번호 수정했습니다. [하루카]컬렉션의 다른 글을 방문해주신다면 정말 기쁘겠습니다!

올리는 동안 작가의 사정으로 인해 퇴고를 하지 않고 업로드합니다. 따라서 오탈자 및 다듬어지지 않은 부자연스러운 문장이 많습니다. 오탈자 지적은 받지만, 다른 분들이 알려주셨다면 일부러 지적해주시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도배가 될 수 있으니까요. 퇴고 또한 시간이 될 때 완결을 내고 천천히 진행할 생각입니다.

리메이크작이 리메 전 작보다 나을 거라고 확언하진 못 하지만, 혹 시간이 된다면 들러 주시길 바랍니다. 트리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카테고리
#2차창작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