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

밀라

엔드리스 웨이브

PKMN SwSh

© 무망

류드밀라 스와이어

Ludmila Swire

바우스타디움 소속 포켓몬 트레이너

20세 / 여성 / 163cm

물 타입 전공

바우스타디움에 소속된, 체육관 챌린저 출신의 포켓몬 트레이너. 엔진시티 출신이지만 물 타입 전공자.

외관

결이 거친 회보라색 단발, 눈매가 날카로운 노란색 눈동자, 탄탄하고 단단한 체격, 짙은 다크서클에 거칠고 창백한 피부.

성격

조용하고 무심한 방관자. 끈기 있고 진득하게 노력하는 스타일. 타인의 평가에 흔들리지 않는 독립적인 사람.

엔트리

윈디파트너 – 불

라프라스파티 에이스 – 물/얼음

밀로틱 – 물

샤미드 – 물

스트린더로우한 모습 – 전기/독

더시마사리 – 독/물

음번 – 비행/드래곤

굽이치는물결 – 물/드래곤

특징

불의 성지인 엔진시티 출신이면서도 물 타입을 전공했다는 이유로 이단 취급을 받는 트레이너. 본인은 이에 크게 개의치 않는 편이다.

어린 시절 유일한 보호자였던 모친이 사망하자 나이 차이가 큰 언니의 손에 자랐다. 하나뿐인 가족인 언니에게 깊게 의존한다.

체육관 챌린저 시절, 파이널 토너먼트 결승전까지 다다른 실력자였으나 동시기 어깨에 큰 부상을 입어 기권패. 이후 야청에게 스카우트되어 바우스타디움의 트레이너가 되었다.

이하 수정·추가중…….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