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

니카

어퍼모스트 테일러

PKMN SwSh

© 무망

베로니카 스와이어

Veronika Swire

엔진시티 부티크 디자이너

32세 / 여성 / 168cm

엔진시티에서 맞춤복 전문 부티크를 운영하고 있는 의류 디자이너. 십여 년 전까지는 타국의 이름 높은 콘테스트 디자이너였다.

외관

높이 올려묶은 회보라색 머리카락, 유순한 눈매의 노란색 눈동자, 가늘고 얇은 체격.

성격

낙관적이고 이상적인 예술가. 매사에 열정적이며 영감으로 가득 차 있는 사람. 특유의 방랑벽이 단점.

엔트리

에써르파트너 – 에스퍼/노말

가디안 – 에스퍼/페어리

듀란 – 에스퍼

포니타가라르의 모습 – 에스퍼

특징

신오·호연 부근에서 명성을 떨쳤던 콘테스트 디자이너. 업계 선배였던 모친의 뒤를 이었으나 과중한 업무량에 힘들어하고 있었다. 얼마 뒤 모친의 사망과, 혼자 남은 여동생의 소식을 듣고 고향인 가라르지방으로 돌아왔다.

사랑의 힘으로 방랑벽을 이겨내고 어린 여동생을 자식처럼 돌보았으며, 모친 이상으로 사랑을 퍼부어 주며 양육했다.

주 고객은 가라르의 유명인사들이며, 특히 챔피언과 리그 위원장의 의복을 전담해서 제작한다.

이하 수정·추가중…….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