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최종 수정 일시 10. 31.
《 理想鄕齋戒錄 SEVEN DAYS 》
가상 한국 크리쳐 아포칼립스 조사 전투
진여신전생 게임 시리즈 기반
05 NOV 7D TWT + BAND + Roll20 ALL ADULT·4444
01 이상향재계록 세븐데이즈는 아틀러스 주식회사(ATLUS Co., Ltd.)의 『진 여신전생 시리즈』 기반 글 커뮤니티입니다. 진 여신전생 시리즈에 등장하는 악마의 전반적인 설정과 진 여신전생 STRANGE JOURNEY, 데빌 서바이버 시리즈 일부 스토리를 차용했습니다. 상기된 사항은 아틀러스 주식회사에 저작권이 있으며 본 커뮤니티의 메인 플롯은 총괄의 2차 창작물임을 명시합니다.
01-1 해당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아도 커뮤니티 러닝에 지장이 없습니다.
02 본 커뮤니티 장르 특성 상 유혈, 살해, 식인 등 잔인하며 비윤리적인 상황 내지 행위를 묘사합니다. 총괄은 이를 일절 옹호하지 않습니다. 또한 진행 중 등장하는 모든 지명, 인물, 사건은 허구입니다. 창작물과 현실을 혼동하여 구분하기 어려우신 분께서는 접수를 재고해주시길 바랍니다.
03 방송통신위원회 심의 기준 노출 4등급, 성행위 4등급, 폭력 4등급, 언어 4등급을 준수하나 수위 프리 커뮤가 아니므로 캐릭터 간 노골적인 성행위 역극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04 본 커뮤니티의 배경은 현대 가상 한국입니다. 리얼타임제로 진행합니다.
05 조사 및 전투는 트위터 DM 기능을 대체하여 네이버 밴드 플랫폼과 roll20을 사용합니다.
06 2005년 이전 출생 성인 분들에 한해 신청서를 접수 받습니다. 나이를 속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 총괄은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07 개장에 필요한 정원은 MPC 제외 16명 고정입니다. 별도의 조정은 없을 예정입니다.
08 관계가 깨끗하고 설정 충돌 가능성이 없는 캐릭터에 한하여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09 겹임관을 불허합니다. 임관주는 이름과 소속을 명시할 수 있는 아이돌, 배우, 모델 등의 공인으로 제한하며 접수순으로 우선권이 있습니다. 접수 시 합발폼 제작을 위해 2차 가공이 가능한 이미지 제출을 부탁드립니다. 이는 프로필 이미지와 동일하지 않아도 되며, 2차 가공 가능 여부와 관련된 문제가 일어날 시 책임은 모두 신청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안식일 제외, 필수 참여 시간은 21:00 ~ 23:00 입니다. 조사 및 전투/레이드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참여가 어려운 경우 총괄계로 미리 통보 부탁드립니다. 무통보 불참 시 불이익이 있으며 2회 이상 불참 시 하차 처리됩니다.
11 합의되지 않은 사망, 고백 로그를 제외한 모든 로그 게시(외부 링크 권장) 가능합니다.
12 커뮤니티 엔딩 이후 2주 내 3인 이상 단체 TRPG 및 캐릭터 이입 디스코드 교류를 금지합니다.
13 N커 러닝, 총괄이 확인할 수 없는 대화, 도가 지나친 분위기 저해, 커뮤니티 러닝 중계 및 추측성 발언, 지인플·역지인플, 스토리의 몰입을 지나치게 해치는 행위 및 발언, 악의적인 트롤 행위 및 커뮤니티의 전반적인 비매너 행위를 금지합니다.
14 세계관, 스토리에 기반한 모든 캐릭터의 적극적인 발언 및 행동을 권장합니다. 다만 커뮤니티 장르 특성 상 캐릭터 간의 갈등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캐릭터 간 불화를 오너 간의 갈등으로 끌고 가는 것을 지양하며, 관련 사항에 대하여 총괄은 컨택 없이 반응하지 않습니다.
15 24시간 동안 유의미한 활동이 없을 경우, 필수 참여 시간에 언질 없이 2번 이상 불참할 시 제명되며 세계관에서 존재하지 않았던 캐릭터로 취급됩니다.
16 시스템의 구체적인 내용은 인트로 이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17 신청서의 분량은 합격 여부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8 조사 및 탐사 진행 시 별도 시트를 작성하여 공유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몰입을 해치지 않기 위해 메타적 단어 사용을 지양해주세요.
19 모든 문의는 오픈 카카오톡(링크)으로 받습니다.
20 공지사항을 정독하신 뒤 캐릭터의 신청서 최상단에 [ 살아간다는 것은 ______ 것 ] 빈칸을 자유롭게 채워 기입해주세요.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