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페스

[논페스] 카스테라 ASMR

ASMR 유튜버 부승관

잠 안 와서 영상 보고 있으니까... ASMR 유튜버 승관이 보고 싶어요...

노토킹으로 귀 파기나 마사지도 하지만... 글 쓰는 소리가 특히 인기 많은 거... 잠들 때도 좋고 공부할 때도 좋은 영상이거든. 영상마다 필기구 달라서 골라보는 맛 있는 그런... 채널 이름 카스테라 ASMR 해주라. 빵처럼 포근한 소리가 올라온다 해서...

가끔 말린 꽃이나 오묘한 색감에 수제 종이 가져와서 쓰는 것도 보고 싶다. 설명란이랑 댓글에 친한 형(아마도 슈아)이 만들어서 나눠줬다고 달아두고... 영상미 엄청 좋을 것 같은데... 영상 마지막은 나무로 된 함 열어서 쓴 종이 접어 넣어두는 걸로 끝남.

시간 좀 지나서 토킹 영상 보고 싶다는 댓글 요청에 유튜브 시작한 지 2년 만에 토킹 영상 생김. 귀 마이크 두고 딱 목 아래까지 오는 카메라 세팅... 원래는 마이크랑 손만 보이게 하는데 이번엔 토킹 영상이라 새롭게 잡아봄. 귀 만지작거리면서 소곤소곤 이야기하는 부...

- 안녕하세요. 카스테라 채널... 주인장입니다. 토킹 ASMR 찍어달라는 댓글이 꽤 있어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마침 유튜브를 시작한 지 2년이 다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Q&A 영상으로 제 첫 토킹 영상을 찍어볼까 해요.

이렇게 시작해서 후반부에 노토킹으로 5분 정도 채우고 영상 끝내줘... 손에 딱 반지 하나만 끼우고 있는데 모든 영상에 등장해서 그거 질문 있을 것 같고... 글씨 연습 방법 이런 것도 있고 유튜브 시작 계기라던가 좋아하는 영상이랑 소리 이런 것도 있고... 손 예쁘다고 관리법 물어보는 사람도 있을 듯...

나중에 라이브 하면서 후원 (화면에 안 뜨게 하고 소리 꺼둠)으로 고민 받아서 읽고 답해주는 거 해주라. 시간 늦어져서 고민 미뤄지면 곤란하니까 딱 시간 정해서 받고 후원 다 읽으면 방송 종료. 라이브 영상은 풀로 편집 없이 올려주고... 종이에 적으면서 하면 좋겠다.

어디 샵 롤플레잉 진짜 잘 할 것 같은데. 그 레파토리 있잖아. 예약 하고 오셨어요? 안 하셨으면 여기 이름 적고 대기하셔야 해요. <이거... 이상하게 논리적인 아무 말을 태연하게 말하는 거. 웃기지만 팅글이 좋고 묘하게 홀려드는 느낌. 이거 대본 정한이랑 우지랑 준휘가 써준 거면 좋겠다.

왜 윤앤문앤웆이냐면 이 셋이 논리나잇 최강자 셋 같아서... 정한이 배경 깔아주면 우지가 이상하게 논리적인 대사 던져주고 준휘가 짧지만 강력한 웃음 포인트 만들어 주고...


카테고리
#기타
페어
#Non-CP
캐릭터
#승관
추가태그
#논페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