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페스

[논페스] 뒷세계

윤앤부앤찬

머위 기록장 by 머위
15
0
0

밷클 2랑 rsp로 윤앤부 그리고 찬... 뒷세계 약사 윤이랑 비리 검사 부... 부모님 없이 윤앤부 둘이 아득바득 살아남음. 윤은 보다 빠르고 많이 돈을 벌기 위해 뒷세계로 뛰어들었고 부는 윤 지원 받으면서 공부하는 그런거... 보고 자란 게 좋은 것들은 아니다보니 비리 쪽으로 빠졌지만...

결국에는 돈이 다야... 겉으로는 연 끊은 것 처럼 살아감. 뒤에서 몰래 만나고 서로 돕고 그러는 형제... 그런 윤이 데려온 어린아이 찬. 부는 형이 무슨 자신감으로 데려왔나 싶음. 찬 보고 잘 데려왔다고 말하긴 하겠지... 애가 진짜 어렸거든... 

이 아이는 자라서 용역 이찬이 됩니다

찬도 좋은 것만 보고 자라지 않았을겨... 윤이 도박판도 데려갔잖아. 윤이랑 지내지만 학교나 병원 보호자에는 부 이름이 올라가있을 것 같음... 성인된 찬이 독립해서 건설사 쪽으로 간다고 하면 둘 다 반대는 안 할 듯... 합법적인 일 하지 않는 이상 위험한 건 마찬가지라서... 윤은 찬 다치면 치료나 좀 해주고... 부는 찬 엮인 사건 들어오면 더 신경 써주고...

명절에는 선물 보내고 시간 나면 통화나 좀 함. 다 각자의 일로 바빠서... 시간 나는 사람은 바쁜 사람들 찾아가서 얼굴이라도 잠깐 보고 오고... 부 사건 처리하다 가나당 윤 보면 약국 윤한테 말해줄 것 같다. 이번에 맡은 사건 관련인 중에 형이랑 닮은 사람 있다고...

밷클 2에서 찬 만난 부... 오랜만에 만난 거라 감회가 새로움... 성인 되고 나서도 종종 만나긴 했지만 본업으로 만난 건 처음이라. 저 쪼꼬만하던 애가 언제 저렇게 커서 저런 옷을... 속으로 좀 웃었겠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Non-CP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