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령시 찬탈작전

사랑 | 女 | 29

커뮤 by 계절
56
0
0

#자원자_프로필

" 자기야~ 여기서 뭐해? "

이름

死浪

사랑

성별

나이

29

키/몸무게

170 | 54

성격

[ 능글맞은 ] [ 비밀스러운 ] [ 장난끼가많은 ]

이능력

[ 波多 ]

자, 잘 봐봐- 이제 저게 터질거야~

하나, 둘, 셋-! ( 펑~ )

:: 물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다. ( 경도를 다르게 하거나 형태를 바꾸는 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

:: 물을 소환해 펑~ 터트릴 수 있습니다.

↳ 물로 어떤 형태를 만들어 터트릴수도 있습니다.

↳ 가까이 있다면 자신도 데미지를 받는다.

:: 동시에 최대 5개만 소환해 터트릴 수 있습니다.

↳ 더 소환을 할 수 있다고는 하지만 그러면 컨트롤이 어려워 자신의 아군에게도 피해가 갈 수 있기에 5개만 소환을 한다고 합니다.

:: 자신의 수분을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갈증이 심해집니다. 또한 능력의 크기와 물을 얼마나 소환했는지에 따라서 수분이 빠져나가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충분한 물을 마시면 괜찮아지지만 심하거나 물을 마시지 못할시엔 목소리를 하루동안 사용할 수 없으며 하루가 지난 후엔 목소리가 다시 돌아옵니다.

또한 심하면 수분 부족으로 기절을.. 한다고..

↳ 물을 2턴동안 마시지 않는다면 심한 갈증을 느끼게 되며 말하기 힘들어집니다.

↳ 3턴동안 물을 마시지 않는다면 눈앞이 어지러워지며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 말을 할 수 없어집니다. ( 물을 마셔도 목소리는 돌아오지 않는다. )

↳ 4턴동안 물을 마시지 않는다면 그대로 기절한다.

외관

머리카락 :: 검은색 긴 머리카락입니다. 허리까지 오는 머리카락에 캐릭터 기준 오른쪽 머리에 흰색 리본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얼굴 :: 뽀얀 피부에 검은색 속눈썹, 그리고 어두운 검정색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광도 없어 죽은눈처럼 보이기도 하고 계속 보고 있으면 소름이 돋는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옷 :: 검은색 크롭목티에 흰색 치마, 그리고 겉옷을 입고 있습니다.

신발 :: 검은색 굽이 낮은 구두입니다. 걸을때마다 구두 굽 소리가 납니다.

L/H

Love :: 동생 | 재미있는 것 | 바다 | 별

Hate :: 귀찮은 것 | 징그러운 것 | 등등

특징

[ 경력 ]

7년차 | 1등급

[ 생일 ]

6.6

[ 가족관계 ]

사랑 | 사해

Tmi

:: 호칭은 항상 자기야~ 입니다. 이유는 그녀가 이름을 잘 외우지 못해서…라고 합니다.

:: 스킨쉽이 많은편입니다.

:: 물에 들어가서 있는 편을 좋아합니다.

:: 능력을 사용해 자주 노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 동생을 매우 많이 아낍니다. 동생바보. 그렇기에 동생에 대한 나쁜말엔 자기가 더 화를낸다고…

:: 소문이 있다면… 그녀의 여동생은 지금 실종상태라고 하는 소문이 있다고 합니다. 물론 진실인지는 모르는 일이지만요.

:: 무기 사용에 능숙합니다. 여러 무기를 사용할 줄 알지만, 장검을 자주 사용한다고 합니다.

:: 무언가를 해도 금방 질리거나 지루해집니다. 그러면 반응이 크게 달라지며 관심 없는듯한 표정과 말투가 됩니다.

스탯

힘 ■■■■■

체력 ■■

민첩 ■■■

운 ■■■■

정신력 ■■■

숙련도 ■■■■■

소지품

[ 2 | 3 ]

군번줄 :: 목티 안에다가 넣고 다닌다. | 장검 :: 손잡이 부분에 남색 실끈이 묶어져있다. | 보온병 :: 차가운 물이 담겨져있다.

선관

( 개인밴드로 편하게 와주세요..// )


- 오너란 -

오너닉

계절

나이

비공

한마디

개인만족용 로그뺨이 있습니다. 편하게 받아주세요.

수위표 조율 x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