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함께하는 Voyage

너와 함께하는 Voyage 11화

Track.11

룸몰 by 룸몰
2
0
0

유키카제를 좋아하는 관광객A

설마 관광하러 온 사람들한테 목표를 물어보다니, 역시 진지한 유키카제답다면 답네~.

유키카제를 좋아하는 관광객C

아하하, 그래도 마침 잘됐어. 다이어트 하고 싶었고, 유키카제가 지켜봐준다면 너무 좋지~!

HAMA를 좋아하는 관광객A

다음 사내시험 떨어지면 좀 위험하니까, 리광으로 골랐어~. 그래도 어쩐지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엄하게 해주면 좋겠어!

HAMA를 좋아하는 관광객B

한 명밖에 고르지 못하는 시스템이 너무해~. 텐쨔무로 할지 카프카로 할지 고민했는데… 결국 엄마로 골랐어.

HAMA를 좋아하는 관광객C

렌가는 진짜 뭐했던거지? 뭔가 이상한 영향 받은거겠지? 평소같은 느낌의 렌가가 좋은데~.

카에데

(걱정했던 쇼 뒤의 [미래와의 대면] 코스도 대부분 호평인 것 같아! 다행이다…)

어라… 저 사람은….

??

(과연… 관광자원이 부족한 2구로, 설마 여기까지 즐길 수 있을줄은…. 여행이란 그저 특이한 것을 보는 것 뿐만이 아니다, 라는건가.)

(아니, 딱히 아직 감동받은 건 아니다…!!)

카에데

또 와주셨네요, 핫사쿠씨!

핫사쿠

핫, 넌 HAMA 투어즈의 주임… 크, 크흠!

오랜만이구먼, 형씨.

(큰일이다, 지금의 난 연약한 할아버지, 마츠시케 핫사쿠였어…!)

카에데

옆자리 괜찮을까요? 괜찮다면 같이 마지막의 오모테나시 라이브 보시겠어요?

핫사쿠

오, 오오 그렇구먼… 할아버지인지라, 라이브 같은 건 잘 모르니까 말일세….

카에데

즐겨주신다면 좋겠어요. 이번 투어는, 어떠셨나요?

핫사쿠

으, 음. 쇼는 역시 일품이었지…. 도시락도, 응, 맛있었네. 취향은 단 것 쪽이지만….

카에데

그쵸! 달달한 것도 있는 게 좋겠죠. 다음엔 꼭, 넣도록 해볼게요.

핫사쿠

흠. 그건, 음, 기대되는구먼.

카에데

목표도 정하셨어요?

핫사쿠

으, 음.

…늙었으니 말이지, 목표를 세워봤자, 라고 생각했다만.

카에데

……. 그렇지 않아요. 몇 살이 되어도, 꿈도 목표도, 가져도 좋을거에요. 그 편이 즐겁지 않을까요?

누구에게나 그걸 비웃을 권리같은 건 없어요. 어떤 목표도 꿈도 자기가 하기 나름이니까요.

핫사쿠

…음. 그렇구먼. …어쩌면, 그렇게 말해주는 상대가 있다는 것 자체가… 이번 여행에서 얻은 것일지도 모르겠구먼….

카에데

…?

(시작했다! 유키형과 카프카의, 듀오 라이브…!)

유키카제

[오늘은 고마웠어. HAMA 투어즈 첫 피쳐 투어, 즐겁게 보내줬어?]

[이번 투어는, 옆에 있는 카프카의 도움이 없었다면 실현하지 못했을거야. 고마워, 카프카.]

카프카

…….

카에데

(유키형이 카프카의 어깨를 잡고 있어… 카프카가 뿌리치지 않는 거 신기하네…. 손님들 앞이니까 참고있는거겠지… 카프카, 장해!)

카프카

[음~, 슈마이 만들기라던가, 어플 개발을 했습니다. 다들, 목표는 정했어? 아직인 사람은 집에 가서 천천히 생각해줘.]

유키카제

[오늘 이 경치를, 카프카와 볼 수 있어서 다행이야. 나도 앞으로 보고싶은 경치가 있는 사람 중 하나야. 다들, 미래를 즐길 수 있는… 그런 경치와 만나줘.]

[…마지막으로, 모두를 향한 격려를 담아서. 우리들의 노래를 들어줘. 제목은―]

[Next Voyage]

카에데

(두 사람 다, 엄청나게 빛나고 있어.)

(…오늘 목표를 정한 사람에겐, 이 추억이 응원으로 여겨지면 좋겠네.)

(그리고 어떤 작은 것이라도, 꿈을 이루어서… 또 HAMA에, 돌아와주길!)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