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하항로사건]

월하선상사건 7화

TRACK.7

룸몰 by 룸몰
2
0
0

나나키

저랑 카미나씨가 류이씨와 합류하고, 파티 회장에 도착하기 직전의 이야기인데요―

나나키

……이상하네.

류이

아아? 뭐가.

나나키

죄송해요, 류이씨가 아니라.

선내가 조용하다고 생각해서. 아까까지 분명 BGM이 흐르고 있었을텐데…… 루프 설정을 깜빡한걸까나?

유키카제

그러고보니, 그런 얘기를 했었지.

나나키

선내에 흐르는 노래는 접대 로봇이 선곡하고 있을거에요. 그게 사라졌다는 건, 사람뿐만이 아니라 로봇도 슬립모드가 되었다는 건데…….

키나리

…….

무네우지

(확실히…… 안드로이드인 아제카와씨도 슬립 상태인 건 조금 이상해.)

나나키

그래서 뭐가 그렇다는 얘기이긴한데, 조금 그쪽을 알아보고 싶어서요.

무네우지

과연. 그럼 분담해서 회장의 접대 로봇을 조사하도록 할까.

유키카제

아아. 나도 돕도록 할게.

나나키

요와씨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네타로

이 빠에야, 맛있다고 생각하네!

나나키

그, 그래. 그럼 뭔가 알게된다면 알려드릴게요.

네타로

오케이 오케―이.

무네우지

그럼, 로봇이 배치되어 있는 건…….

유키카제

저 쪽인가. 흡!

무네우지

훌륭한 크라우칭 스타트……!

나나키

로 시작해서 지그개그 주행으로 자고 있는 사람들을 정확하게 피해서…!

유키카제

슈슉.

무네우지

그대로 회장에 놓여있던 로봇을 4체 가지고 돌아오다니. 역시 현역 프로 선수는 다르군.

유키카제

나나키, 이걸로 될까?

나나키

감사합니다. 이 로봇에 앤디를 오프라인 모드로 연결…하고.

무네우지

이건……, 나나메기가 작곡할 때 자주 보고 있는 화면같다만.

나나키

응. 이걸로 BGM이 단절된 시간을 특정할 수 있으니까, 언제 로봇이 슬립 모드가 됐는지―

……어라?

유키카제

왜 그래?

나나키

이 로봇, 유명한 힐링 음악을 스트리밍하고 있던 것 같은데…….

슬립모드 직전 5분간의 음의 파형에 위화감이 있는 것 같은데……?

네타로

음? 음냐, 냠냠, 냠.

무네우지

요와씨. 빠에야를 입에 넣은 채로는 알기 힘들어. 잘 씹고 넘긴 다음에 얘기해줘.

네타로

우물우물…….

무네우지

한 입에 30회 이상 씹는 게 가장 좋지.

네타로

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우물…… 꿀꺽.

음의 파형에 위화감? 나나는 본 것만으로도 그런 것도 알 수 있는건가!?

나나키

뭐, 어쨌든 릴랙스 세션용의 곡으로서는 조금 이상한 형태일 정도.

네타로

어디가 이상해?

나나키

예를 들자면 이 V자로 되어있는 부분―

유키카제

무슨 얘기를 하는지 영 모르겠네.

무네우지

두 사람의 분석이 끝날때까지 빠에야를 먹으며 기다리도록 하지.

네타로

이런 단시간으로 그런 것까지 해석할 수 있는건가~! 대단해 대단해!

나나키

그래도 이게 수면현상과 관계가 있는지는 모르니까요…….

네타로

관계 있는지는 관계없어. 나는 나나가 가지고 있는 재능이 대단하고 말하는걸세!

그런데 왜 처음부터 말하지 않았나? 나한텐 이해가 안되네.

나나키

그러니까…….

류이

요와!!!!!!

네타로

느어?

류이

너, 뭔가 숨기고 있지.

무네우지

류이씨, 뭔가 단서를 찾은건가?

류이

([이 녀석이 수상하다고 괴이가 말했어] ……라고 말할 수 있을리가 없지. 그러니까 그냥 밀어붙여……! 요와 상대라면 힘조절도 필요없고!)

네놈이 했다는 걸 알았어. 빨리빨리 자백하고 편해지라고!

네타로

응, 알겠네!

류이

변명따위는 나한테 통하지 않……… 뭐?

네타로

류이가 말한대로, 내가 회장을 잠자는 숲으로 만든 범인일세!

나나키

뭣……!?

네타로

참고로 슬슬 시간이.

무네우지

라고 한다면?

토이

으응…… 후아…….

류이

토이!?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