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필독!]공지

최근 업데이트 : 24.05.30

1. 이 스페이스는 자캐러 / 커뮤러를 위한 자료 모음 스페이스입니다.

: 대부분의 자료는 이를 위한 정보가 대부분입니다. 설정을 위한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이용하여도 되나 되도록이면 캐 설정을 위해 사용해주세요.

2. 정보 오류 및 추가

: 인터넷을 돌아다니며 얻어온 정보 및 개인적인 생각, 기억을 모아놓은 것이라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을 열어두었으니 오류나 추가할 내용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3. 공유

: 게시글의 복사를 풀어두긴하였으나 되도록이면 링크로 공유해주세요.

4. 자료 주제 추천

: 기본적으로 제가 원하는 것, 필요한 것을 조사 후 업로드합니다. 만약 원하는 정보가 있을 경우 해당 게시글의 댓글로 적어주세요. 시간될 때 한 번 해보겠습니다.

5. 사용 전

: 각 게시글의 위에 참고 사항을 적어두었습니다. 해당 게시글을 읽기 전 보고 가시면 도움이 됩니다.

6. [정리 중!] 태그

: 아직 정리가 되지 않은 게시글입니다. 참고할 수는 있으나 자료의 오류 및 깔끔하지 않은 내용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