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KY 커미션 :: 카페라떼 타입

한 장에 카페라떼 한 잔을 사마실 수 있는 커미션이 있다?

COMMISSION by MEKY
19
0
0

주의사항 미정독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꼭 정독해주세요!

기본 정보

- 모든 작업물의 저작권은 MEKY (X (旧 트위터) @mmiekayuu_cm) 에게 있습니다. 허가없는 무단배포 및 트레이싱, AI 가공 등의 2차 가공은 허락하고 있지 않습니다.

- 기본 캔버스 사이즈는 가로 1200에 세로 900으로, 기본 png 파일로 진행됩니다.

- 1차는 물론 2차 장르도 받고 있습니다.

- 장당 3000원.

- 재신청 시 0.1 할인. 빠른마감 가능 여부는 상황 따라 다르므로 혹여 필요하실 경우 미리 언질 부탁드립니다.

- 특화 : 미소녀.

양식 및 작업단계

- 캐릭터 외관 사진. (+a, 그 외 정보 - 캐릭터의 성격 등 - 는 선택사항입니다.)

- 작은 감정표현용 말풍선이나 소지품 등의 추가금은 별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들어갔으면 하는 것이 있다면 편히 말씀해주세요.

- 페어간 이어지는 느낌, 동일한 느낌 등을 원하신다면 이에 맞게 작업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샘플 하단 참고)

- 신청 > 선입금 및 입금 확인 > 작업 시작 > 작업물 전달 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주의사항

- 초면인 캐릭터인 경우 제가 마음대로 캐해하고 마음대로 그립니다. 이로 인한 캐붕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혹여 불편하신 경우 신청을 재고하여주세요.

- 완전 오마카세 형태입니다. 가볍게 넣기 좋은 타입!을 상정하고 있습니다.

- 작업 기간은 최소 하루, 최대 일주일입니다. 기간이 경과했을 경우 100% 환불해드린 뒤 작업물을 전달드리겠습니다.

- 제 실수나 불찰이 아닌 이상 완성본에 대한 컨펌 및 수정 요청은 받지 않습니다.

신청 링크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sfnd36Ne

크레페 - https://crepe.cm/@MEKY

오픈채팅 신청을 더 선호합니다.

샘플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